NO.1: 레알마드리드 선수단
NO.2: 레알마드리드 선수단 등번호
트루스소셜을 통해 부통령 후보 발표
(밀워키<위스콘신주>=뉴스1) 김현 특파원 =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공화당 전당대회 첫날인 15일(현지시간) J.D.밴스(오하이오) 상원의원을 자신의 러닝메이트인 부통령 후보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자신의 소셜미디어인 '트루스소셜'에 올린 글을 통해 "오랜 숙고와 생각,레알마드리드 선수단많은 다른 사람들의 엄청난 재능을 고려한 끝에 저는 미국 대통령 후보직을 맡기에 가장 적합한 사람은 밴스 상원의원이라고 결정했다"고 밝혔다.
미 해병대 출신인 밴스 상원의원은 오하이오 주립대를 2년 만에 수석으로 졸업하고,레알마드리드 선수단예일대 로스쿨에서 재학했다.
밴스 상원의원은 예일대 로스쿨 재학 시절 예일 법률저널 편집장과 예일대 로스쿨 재향군인회 회장을 역임했다고 트럼프 전 대통령은 소개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밴스 상원의원의 베스트셀러 '힐빌리의 노래'를 거론,"우리나라에서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을 옹호하면서 베스트셀러가 되고 영화로 제작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밴스 상원의원은 기술과 금융 분야에서 매우 성공적인 사업 경력을 갖고 있으며,대선 캠페인 기간 그가 훌륭하게 옹호해왔던 펜실베이니아,미시간,위스콘신,레알마드리드 선수단오하이오,레알마드리드 선수단미네소타 및 그 너머의 미국 노동자와 농민들에게 집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레알마드리드 선수단 등번호
:직장인 커뮤니티 블라인드 캡처A씨는 비트코인을 평균 5675만원에 총 20억원을 매수했다.
레알마드리드 선수단,그 전장이 주로 온라인 공간이었던 까닭에 정치권이 감지하지 못했을 뿐, ‘20년 집권’이라는 누각은 젠더갈등으로 인해 안에서부터 썩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