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글러브 포수
중부지방은 이번 주말에 장마가 시작되기 전까지 기온이 계속 오르겠습니다.
어제는 한낮에도 크게 덥지 않았지만,오늘은 서울의 낮 기온이 30도,금요일에는 33도까지 올라가겠습니다.
다시 정체전선이 북상하고 있어 오늘 제주도부터 장맛비가 내리겠습니다.
밤에는 전남 남해안에도 비가 오겠고,내일은 비가 그 밖의 남부지방으로 확대되겠습니다.
모레까지 제주 남부와 산지에는 최대 150mm 이상의 많은 비가 내리겠고,남해안에도 20~60mm의 비가 오겠습니다.
특히 내일과 모레는 제주도와 남해안에 돌풍이 불거나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습니다.
오늘은 대부분 지방이 맑겠고,제주도는 흐리겠습니다.
오후에는 경기 동부와 강원 영서,야구 글러브 포수경북 북동 산지에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현재 기온은 서울이 20.1도,강릉 22.4도,광주가 19.7도로 대부분 어제보다 조금 낮습니다.
한낮에는 서울과 대전,광주가 30도,대구 29도,부산은 27도로 어제보다 1~4도 정도 높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서해 먼바다와 제주 남쪽 먼바다에서 비교적 높게 일겠고,야구 글러브 포수동해안에는 너울이 밀려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토요일부터 전국에 비가 내리겠고,야구 글러브 포수비는 다음 주 초에도 계속되겠습니다.
날씨 정보 전해드렸습니다.
정희지 기상캐스터/그래픽:강채희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야구 글러브 포수
:회사는 무탄소 연료로 각광받고 있는 암모니아 운송 수요 증가에 적극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야구 글러브 포수,결국 형제들에게 500만엔의 빚을 남기고 도쿄로 야반도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