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노는 것을 좋아하지만, 늘 맞고 들어와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리미엄마켓 스프라우츠 입점KGC인삼공사의 홍삼 브랜드 정관장이 미국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인삼공사는 26일 정관장이 미국 프리미엄마켓 체인인 스프라우츠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스프라우츠는 유기농,글루텐프리,친구와 노는 것을 좋아하지만, 늘 맞고 들어와요비건,친구와 노는 것을 좋아하지만, 늘 맞고 들어와요비유전자변형(non-GMO) 제품 등을 판매하는 마켓 체인이다.미국 전역에 415개 매장을 운영 중이고,친구와 노는 것을 좋아하지만, 늘 맞고 들어와요연매출은 약 9조원에 달한다.스프라우츠에 한국 건강기능식품이 입점한 것은 정관장이 처음이다.
인삼공사는 앞서 입점한 미국 코스트코,아마존 등의 매출 호조가 스프라우츠와의 계약으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미국 코스트코 140여 개 매장에 입점한 정관장의 올해 1~5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50% 늘었다.홍삼 음료인‘정관장 홍삼원’은 무카페인 기능성 음료로 주목받고 있다.정관장은 아마존의‘약초 건강보조식품 인삼’카테고리에서도 1위를 달리고 있다.
이번에 스프라우츠에 입점한 제품은‘에브리타임 파워풀 녹용‘에브리타임 에너지부스트’등으로,친구와 노는 것을 좋아하지만, 늘 맞고 들어와요한국에서 출시 8년 만에 누적 매출 1조3000억원을 넘어선‘홍삼정 에브리타임’을 현지인 입맛에 맞춰 변형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