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일본 포털사이트

무스타파 - ID=2024-12-05%2Frarenf.html

NO.1: 무스타파 케말

NO.2: 무스타파

NO.3: 무스타파 술레이만

NO.4: 무스타파 싱가포르

NO.5: 무스타파 케말 업적

NO.6: 무스타파 뜻

NO.7: 무스타파 케말 명언

NO.8: 무스타파 몬드

NO.9: 무스타파 알리

NO.10: 무스타파 아카드

대형마트 의무휴업 평일 전환 등
여론조사서 60% "잘했다" 평가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대구 시민 10명 중 6명 이상이 민선 8기 2년 대구 혁신을 '잘했다'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홍준표 대구시장(사진)이 추진 중인 100가지 혁신으로 확 달라진 대구 대혁신에 대해 시민들은 강한 지지를 보내고 있다.

대구시는 민선 8기 출범 2주년을 앞두고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만 18세 이상 시민 1000명을 대상으로 '시정 전반에 대한 여론조사'를 실시,응답자 10명 중 6명 이상인 60.6%가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고 6월 30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시가 ㈜리얼미터에 의뢰해 성별,연령별,지역별 비례 할당 후 무작위 추출한 만 18세 이상 시민 1063명을 대상으로 전화면접·온라인을 통해 실시했으며,무스타파표본오차는 95% 신뢰 수준에서 ±3.1% 포인트다.시정운영 전반은 지난해 민선 8기 1주년 조사 때 보다 긍정 비율이 3.8%p나 높은 60.6%였다.

또 최근 4회에 걸친 여론조사에서 긍정 비율은 계속 상승하고 있는 반면 부정 비율은 지속 하락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민선 8기 출범 후 기득권 카르텔 타파와 쇠락한 대구 재건을 위해 시정 전 분야에 걸친 대구혁신 100+1의 틀을 완성해 대구가 질적으로 확실히 달라진 점에서 지지율이 오른 것으로 분석된다

민선 8기 핵심정책에 대한 선호도에서 전국 최초로 도입한 어르신 통합 무임 교통 지원,대형마트 의무 휴업일 평일 전환 등 시민생활과 밀접한 혁신적 정책을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판타지아 대구페스타,K-트로트 페스티벌,무스타파대구마라톤 등 시민들에게 행복감과 즐거움을 주는 문화분야 역시 선호했다.홍 시장은 "남은 임기 동안 시민들께서 더 큰 대구와 미래 50년 번영을 위한 담대한 도전에 굳건한 힘을 모아 주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무스타파 케말

:▶ 인터뷰 : 박상우 / 국토교통부 장관- "경매에서 자력으로 자기가 가진 권리에 따라 배당받는 금액에 더하여 낙찰자인 LH 공사 등에 귀속되는 경매 차액만큼을 추가로 지원받을 수 있게….

무스타파,하지만 해당 업체는 학원교습업종이 아닌 임대업으로 등록돼 있어 별도로 김 원장이 근무하는 것 자체에 대한 제한은 하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