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인테르 대 벤피카 선수 평가

레데리2 도박사 8 - ID=2024-12-05%2Frdqrog.html

NO.1: 레데리2 도박사 8



[앵커]

입시생들에게 고액의 불법 과외를 하고,레데리2 도박사 8자신으로부터 고액 과외를 받은 수험생에게는 높은 점수를 준 혐의로 음대 교수 5명이 경찰에 적발됐습니다.

이들은 예술고등학교 출신 브로커로 부터 고액 과외 학생들을 소개받았습니다.

이희연 기잡니다.

[리포트]

경찰이 음대 입시 비리 혐의로 서울대 등을 압수수색한 건 지난해 12월.

1년 넘는 수사 끝에 현직 음대 교수 5명의 입시 비리 혐의가 드러났습니다.

서울의 한 음대 입시 채점표입니다.

채점자는 A 교수,가장 고득점을 한 두 지원자는 이 교수에게 '고액 과외'를 받은 학생들이었습니다.

심사 당시 지원자의 인적사항은 알 수 없었지만,연습곡과 발성으로 자신의 학생을 가려내 높은 점수를 준 겁니다.

A 교수 등은 이런 방식으로 서울대와 숙명여대,경희대 등 모두 4개 대학에서 입시 비리를 저지른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한 교수는 자신이 가르친 학생이 서울대 음대에 합격하자 부모로부터 고가의 가방 등을 받은 혐의로 구속됐습니다.

이들은 예술고등학교 강사 출신 브로커 B 씨의 소개로 학생들을 불법으로 가르치고 회당 최대 70만 원을 챙긴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현행 학원법은 현직 교수의 과외교습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김상곤/교수/한국성악가협회 이사장 : "사실 (입시 비리가) 드러나기 어렵습니다.시스템적으로 바뀌지 않으면 언제든지 마음만 먹으면 부정을 할 수 있는 곳이 예체능 분야입니다."]

경찰은 이번 수사 결과를 교육부와 대학 등에 통보하고,입시 제도 개선 필요성도 전달할 계획입니다.

KBS 뉴스 이희연입니다.

촬영기자:박세준/영상편집:한효정/그래픽:최창준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레데리2 도박사 8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레데리2 도박사 8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레데리2 도박사 8

:정부 “의대 증원은 의료개혁 한 부분” vs 의료계 “수가 정상화 먼저”정부·의료계, 한림원 논의서 필수의료 개혁 일부 공감인력 확충·법적 부담 완화 등 우선 순서에 차이의대 증원에 반발한 전공의 집단 이탈 사태가 4주차로 접어든 11일 경남 양산시 물금읍 양산부산대병원 응급실에 설치된 전공의 진료 공백으로 응급실 정상 진료 차질을 알리는 안내판 앞으로 119구급대원이 지나가고 있다.

레데리2 도박사 8,단기채권은 1년 전보다 132억달러 줄었지만, 장기채권이 193억달러 늘면서 전체 채권 보유량은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