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샌즈 이상형 월드컵
반찬은 밥에 곁들여 먹는 음식을 통틀어 이르는 말인데요.때론 주식에 부족한 영양소를 채우기도 하고,맛을 더하기도 하죠.맛있는 반찬 하나면,샌즈 이상형 월드컵밥 한 그릇 뚝딱 비워낼 수 있기도 하고요.냉장고에 넣어두면 든든한,반찬이 궁금하세요‘요리요정 이팀장’으로 불리는 요리연구가 이정웅씨가 제철 식재료부터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만드는 반찬 레시피를 소개합니다.30분이면 충분한,요즘 반찬을 COOKING에서 만나보세요.
‘요리요정 이팀장’의 요즘 반찬 ⑨ 가지소고기전
여름이 제철인 가지는 보라색이 선명하고 윤기 나는 게 좋아요.보통 채소는 색이 진한 걸 먹으면좋다고 하잖아요.가지의 보라색에는 안토시아닌이라는 색소가 있는데,여기엔 비타민 A가 많아 눈에 좋고 항암효과도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동의보감에는‘입 옆이 헐고 갈라진 사람에게 가지 꼭지를 태워서 그 잿가루를 바르면 상처나 부스럼이 낫는다’라고 나와 있어요.꼭지까지 버릴 게 하나 없는 좋은 가지,제철에 많이 드시길 추천합니다.칼로리는 16kcal(100g 기준) 정도로 낮고 수분 함량은 94%로 높아,샌즈 이상형 월드컵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좋아요.
Today`s Recipe 이정웅의 가지소고기전
재료 준비
만드는 법
1.가지는 비슷한 크기로 어슷하게 썰어 놓는다.
2.소고기는 다진 파와 다진 마늘,맛간장,매실청,참기름으로 양념한다.
3.가지에 부침 가루를 묻히고 두 개의 가지 사이에 고기소를 얇게 넣어 샌드한다.
4.③에 계란물을 묻히고 달군 팬에 중약불로 은근하게 굽는다.
5.취향에 따라 초간장을 곁들여 낸다.
이정웅
샌즈 이상형 월드컵
:com[베스트 클릭! 헤럴드 경제 얼리어답터 뉴스] ▶ ‘사령탑’ 황선홍 감독…‘초유의 하극상’ 이강인 선발? 배제? ▶ 예견된 ‘번지점프’ 추락 사고?…일한 지 2주 된 ‘알바생’이 안전요원이었다 ▶ “한국에서 외국인은 동물”…韓경찰에 ‘니예니예’ 조롱, 외국인 영상에 공분 ▶ “테일러 스위프트 아버지, 딸 파파라치 폭행 혐의로 경찰 조사” ▶ 주호민, 악플러에 “모르는 번호로 전화오면 잘 받아라” 경고 ▶ 배달기사 숨지게 한 ‘만취 DJ’…뺑소니 후 도주중이었다 ▶ [영상]"동물이 어떻게 슬픔을"…죽은 암컷 부둥켜 안은 코알라 ▶ “장원영 머리 세 가닥 팔아요” 중국서 등장한 ‘황당 경매’ 뭐길래 ▶ 유재석 옆 송중기 ‘닮은꼴’…30대 돈방석 앉았다 ▶ 김지민 “김준호와 단둘이 여행 가도 숙소 2개 잡아”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샌즈 이상형 월드컵,홍 교수는 “궁극적으로는 진료 건수와 무관하게 꼭 필요한 진료과목에 높은 수가를 주는 가치 기반 수가제로 보상 체계를 재정비해야 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