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못생긴 강아지 월드컵
하이브는 그래미 뮤지엄이 다음 달 2일부터 9월 15일까지‘하이브: 위 빌리브 인 뮤직(HYBE: We Believe In Music)’전시회를 개최한다고 오늘(10일) 밝혔습니다.
그래미 뮤지엄 측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인 하이브의 유산을 조명하는 쌍방향 전시를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는 지코를 비롯해 방탄소년단,세븐틴,투모로우바이투게더,프로미스나인,못생긴 강아지 월드컵엔하이픈,못생긴 강아지 월드컵르세라핌,못생긴 강아지 월드컵앤팀,보이넥스트도어,투어스,못생긴 강아지 월드컵아일릿,캣츠아이(그래미 뮤지엄 홈페이지 표기 순) 등 하이브 산하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들의 액세서리와 의상 등 관련 물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그룹 투어스는 이번 전시와 연계해 다음 달 1일 그래미 뮤지엄의 온라인 퍼포먼스 시리즈인‘글로벌 스핀 라이브(Global Spin Live)’에도 출연할 예정입니다.
한편,못생긴 강아지 월드컵최근 경영권을 놓고 갈등을 빚고 있는 어도어 소속 뉴진스 불참에 대해 “전시 참여 여부는 레이블의 선택에 따라 결정됐다”고 하이브 측은 설명했습니다.
[사진 출처 : 하이브 제공]
못생긴 강아지 월드컵
:평양에 두 차례 부임했던 섀퍼 전 대사는 이날 미국 공영라디오 NPR 기고문에서 "북한 정권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남한의 흡수 통일로, 북한 입장에서 한국은 실존하는 위협이며, 이는 오직 한미 동맹이 약화해야만 중화될 수 있다는 시각"이라고 지적했다.
못생긴 강아지 월드컵,러브썸 축제 첫날인 27일에는 감미로운 목소리의 멜로망스와 하현상, 정세운 등이 88잔디마당 무대에 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