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싸인볼
NO.2: 싸인볼 가격
NO.3: 싸인볼 케이스
NO.4: 싸인볼 보관
NO.5: 싸인볼 네임택
NO.6: 싸인볼 모터
NO.7: 싸인볼 받는법
NO.8: 싸인볼 영어 로
NO.9: 싸인볼 미용실
NO.10: 싸인볼 간판
부동산원,싸인볼SH공사 마곡지구 사전예약 거절
서울주택도시공사(SH)는 한국부동산원에 마곡 10-2단지 토지임대부 분양주택 2차 사전예약(후분양) 추진에 협조를 재요청했다고 2일 밝혔다.앞서 부동산원은 정부 정책에 따라 마곡지구 10-2단지 분양주택 2차분에 대한 사전예약이 불가하다고 회신한 바 있다.
마곡지구 10-2단지는 지난해 9월 260가구(전용면적 59㎡)에 대한 1차 사전예약 입주자 모집을 공고했다.총 1만8032명이 신청해 평균 69대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국토교통부와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지난 5월 공공 사전청약 신규 시행 중단을 결정하고 앞으로 공급하는 분양주택은 사전청약 없이 바로 본청약을 시행한다고 밝혔다.국토부 산하 부동산원도 SH공사가 추가 사전예약을 위해 주택관리번호 부여와 입주예약자 관리 등 업무 협조를 요청했지만 거절 의사를 보냈다.
SH공사는 사전예약이 청약대기자의 수요 갈증 해소에 기여할 수 있다며 지난달 28일 추가 사전예약을 위한 협조를 재요청했다.
김헌동 SH공사 사장은 "사전예약을 통해 공급하는 모든 단지들의 공정이 진행되고 있는 상태"라며 "당첨자들이 사전예약을 통해 입주 시점까지 자금마련계획을 세워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사전예약을 지속해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