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서울 월드컵 경기장 투어
[광주=뉴시스] 변재훈 기자 = 더불어민주당 소속 광주 지역구 모 국회의원의 사촌동생이 지난 총선 과정에서 불법 전화방을 운영한 의혹에 대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광주경찰청 반부패경제범죄수사대는 광주에 지역구를 둔 국회의원 A씨의 사촌동생 B씨를 공직선거법 등 혐의로 수사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경찰은 지난 4·10 22대 국회의원 선거 당내 경선 과정에서 B씨가 자신의 연고지이자 선거구 밖인 전남 화순에서 여론조사 독려·후보 홍보 목적의 전화방을 운영,서울 월드컵 경기장 투어불법 선거운동을 한 것으로 보고 수사 중이다.
앞서 경찰은 'A의원이 경선 후보였을 당시 B씨를 비롯한 선거사무실(캠프) 관계자들이 자원봉사자·선거운동원에게 금품·식사비를 제공했다'는 고발 사건을 수사하던 중 추가 범행 정황을 확인했다.
경찰은 B씨를 상대로 정확한 경위를 파악하는 한편 A의원 선거캠프 관계자의 연루 가능성 등에 대해서도 들여다보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당초 자원봉사자 기부행위 관련 사건의 피고발인이었던 B씨의 추가 혐의를 포착해 수사 중이다.신병 처리 방향 등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 월드컵 경기장 투어
:1심 재판부는 "피해자가 피고인이 했던 언행과 흉기를 어디에 겨누었는지 등을 상세하게 진술한 점, 피해자가 무서워서 그 직후 집을 나와 도망갔다고 했는데 실제로 한동안 피고인과 별거했던 점 등을 종합하면 협박한 사실이 인정된다"고 판단했다.
서울 월드컵 경기장 투어,1회 충전 주행가능 거리를 신차와 비교해 상대적인 성능 차이를 등급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