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한국프로야구은퇴선수협회

첼시 대 프레스턴 노스 엔드|【노리아키】

NO.1: 첼시 대 프레스턴 노스 엔드

NO.2: 첼시 fc 대 프레스턴 노스 엔드 라인업

NO.3: 첼시 fc 대 프레스턴 노스 엔드 통계

NO.4: 첼시 fc 대 프레스턴 노스 엔드 타임라인

NO.5: 첼시 fc 대 프레스턴 노스 엔드 경기

NO.6: 첼시 fc 대 프레스턴 노스 엔드 선수 평가

NO.7: 첼시 fc 대 프레스턴 노스 엔드

NO.8: 첼시 fc 대 프레스턴 노스 엔드 방송 채널

연기 기둥이 솟구치는 베를린 인근 공장 [AP 연합뉴스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연기 기둥이 솟구치는 베를린 인근 공장
[AP 연합뉴스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도연 기자 = 지난달 독일 베를린 인근의 한 군수공장에서 발생한 화재가 우크라이나 원조를 방해하려는 러시아의 사보타주(파괴공작)였을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23일(현지시간) 미 일간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지난달 3일 베를린 인근의 독일 방위업체 딜디펜스 계열사인 '딜 메탈 애플리케이션' 소유 군수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이 업체는 러시아와 전쟁 중인 우크라이나에 제공된 대공미사일 이리스-T(IRIS-T)를 생산하며,첼시 대 프레스턴 노스 엔드불이 난 공장은 파이프나 합금 등 금속 제품을 만드는 곳으로 알려졌다.

딜디펜스 측은 이달 21일 보험사 보고서를 인용해 '기술적 문제'로 화재가 발생했다고 설명했지만,첼시 대 프레스턴 노스 엔드익명을 요구한 이 회사 관계자는 이러한 기술적 문제가 '이론적'으로는 사보타주에 의해 생겨났을 수 있다고 말했다.

수사에 정통한 관계자에 따르면 불은 소수의 인원만이 출입할 수 있는 곳에서 시작됐다.진상 파악의 열쇠가 될 CCTV 영상은 화재로 모두 소실된 것으로 알려졌다.

서방 안보 당국자들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무기 및 탄약 원조를 방해할 목적으로 러시아 공작원이 방화를 저질렀을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고 있다.

독일 '딜디펜스'의 '이리스-T' 미사일 발사대 [EPA 연합뉴스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 해당 기사와 직접 관련 없음.
독일 '딜디펜스'의 '이리스-T' 미사일 발사대
[EPA 연합뉴스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 해당 기사와 직접 관련 없음.


독일 빌트지는 '모 북대서양조약기구(NATO) 회원국이 러시아가 군수공장 화재에 관여했다는 증거가 담긴 전자통신 감청 자료를 독일 정부에 건넸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복수의 독일 당국자는 해당 자료가 법정에서 인정될 수 없는 성격인 까닭에 공식적으로 배후를 지목하고 형사기소를 추진할 수 없는 상황이라고 말했다고 WSJ은 전했다.

현지 보안 당국자들은 이번 사건이 숙련된 전문가들의 소행으로 보인다면서,첼시 대 프레스턴 노스 엔드러시아는 이러한 공격에 소셜미디어를 통해 영입한 범죄자들을 동원하는 경우가 잦았던 만큼 범죄자들이 개입했을 가능성도 있다고 말했다.

이번 화재 배후에 러시아가 있다는 추측은 최근 러시아가 유럽 내 민간 또는 군사 시설과 사람들에 대한 공격을 강화 중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나왔다.

앞서 유럽 정보기관들은 러시아가 유럽 전역에서 직접 또는 대리인을 통한 사보타주를 계획하고 있다고 자국 정부에 경고한 바 있다.

지난 4월 독일계 러시아인 2명이 우크라이나군 훈련장소로 쓰이는 독일 내 미군기지를 염탐하고 공격을 모의한 정황이 포착돼 검찰에 체포됐다.

같은 달 말에는 영국에서 두 남성이 우크라이나로 보낼 구호품이 보관된 창고에 불을 지른 혐의로 기소됐다.영국 검찰은 이들이 러시아 정부를 위해 이런 방화를 한 것으로 판단했다.

또 스웨덴과 체코에서 발생한 철도 탈선 사고나 철도 신호 시스템 파괴 시도의 배후에 러시아가 있다는 의혹이 일고 있다.



첼시 fc 대 프레스턴 노스 엔드 경기

:이에 경찰은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 해당 젤리에 대해서도 세관 등 관계 당국에 통보할 예정입니다.

첼시 대 프레스턴 노스 엔드,지난해 네이버클라우드는 SK텔레콤에 자사 AI 인력 영입을 중단하라는 취지의 내용증명을 보내며 소동이 일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