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우슬뿌리효능
[앵커]
사고가 난 현장은 순식간에 아비규환이 됐습니다.
붐비는 도심인데다 월요일 밤 귀가 시간이어서 인명피해가 컸습니다.
이어서 이수민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인도 옆 철제 안전펜스가 제 모습을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부서졌습니다.
가게 유리창도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사고 충격으로 현장은 아수라장처럼 변했습니다.
숨지거나 다친 사람은 모두 13명.
대부분 횡단보도가 있는 인도 쪽에 서 있던 사람들이었습니다.
평소에도 오가는 사람이 많은 곳인데다,우슬뿌리효능저녁 식사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직장인 등이 몰리는 시간대였던 탓에 피해가 컸습니다.
[최OO/목격자 : "사고가 (밤) 9시 30분쯤이라고 하면 보통 저녁 식사하고 회식 정도 하고 집에 귀가하는 시간대잖아요.그러니까 사람들이 적지 않은 시간대인데…."]
사망자 9명은 모두 남성으로,우슬뿌리효능30대 4명,우슬뿌리효능40대 1명,50대 4명입니다.
이 가운데 신원 확인을 마친 6명은 장례식장으로 이송됐습니다.
[윤영덕/서울 중구보건소장 : "병원으로 이송했다가 사망하셨던 세 분에 대해서는 현재 경찰에서 신원을 확인하고 있습니다.신원이 확인되는 대로 구청에서 유가족 연락처를 확인해서 연락을 드릴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상자 4명은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입니다.
사고 직후 소방당국은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시청역 앞 세종대로 양방향 통행을 전면 통제한 뒤 현장을 수습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에게 피해자 구조와 치료에 총력을 다하라고 지시했고,행안부는 현장상황관리관을 현장에 보내 수습을 지원했습니다.
KBS 뉴스 이수민입니다.
촬영기자:권준용/영상편집:최근혁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우슬뿌리효능
:모한은 "AI 수요의 잠재력, 특히 AI 서버의 성장 여력에 대한 확신을 바탕으로 더 높은 PER을 적용했다"며 델은 "여전히 투자자들 사이에 과소 투자됐으며 저평가된 주식"이라고 밝혔다.
우슬뿌리효능,연합뉴스국민기초생활 수급자 등 저소득층과 청년·고령자에게 공급하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매입임대주택이 지난해 약 4600호만 추가 매입된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