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뉴욕 인디애나
NO.2: 뉴욕 인디애나 농구
NO.3: 뉴욕 인디애나 nba
NO.4: 뉴욕 인디애나 분석
NO.5: 뉴욕 인디애나 중계
NO.6: 뉴욕 닉스 대 인디애나 페이서스 통계
NO.7: 뉴욕 대 인디애나
NO.8: 뉴욕 닉스 대 인디애나 페이서스 순위
NO.9: 뉴욕 닉스 대 인디애나 페이서스 경기
NO.10: 인디애나 뉴욕 닉스
뉴욕 인디애나메가박스 티켓값 담합 및 폭리 혐의 공정위 신고 기자회견'을 진행했다.연합뉴스"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참여연대 민생희망본부,안산소비자단체협의회 등 시민단체는 이날 CGV 용산아이파크몰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CGV,뉴욕 인디애나롯데시네마,메가박스 등 멀티플렉스 3사를 티켓 가격 담합·폭리 혐의로 공정위에 신고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멀티플렉스 3사가 최근 한두 달 사이에 주말 기준 1만 2000원짜리 티켓을 1만 5000원으로 인상했다"면서 "티켓 가격 폭리가 관객에게 부담을 주고 영화계를 위기로 내몰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코로나19 시기 적자를 겪으면서 영화 값을 인상한 것이기에 티켓 가격이 코로나19 이전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덧붙였다.
영화관 측은 사업 특성을 이유로 가격이 비슷해진 것이라며 의혹을 전면 부인했다.
한국상영발전협회는 이날 입장문을 발표하고 "티켓 가격 결정은 철저히 각 사업자의 경영 판단에 따라 이뤄지는 것"이라며 "(3사의) 티켓값이 유사한 것은 극장의 운영 형태,판매 상품,임대료·인건비 등 제반 비용 구조 등 사업적 특성이 유사하기 때문"이라고 일축했다.
극장이 최근 회복세를 보인다는 것에 대해선 "호황기였던 팬데믹 이전의 60%가량밖에 회복하지 못했다"며 "손익분기점을 넘기지 못한 영화들이 많아지면서 투자를 받지 못하는 작품이 늘고,뉴욕 인디애나이에 따라 영화를 제작하지 못하는 악순환이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뉴욕 인디애나
:2㎏ 칠삭둥이…백일상 차린 간호사들 ▶ “이장 자리 쫓겨났다고” 쇠구슬 쏘고 다닌 60대, 구속까지…왜?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뉴욕 인디애나,WSJ은 이 만남에서 머스크가 펠츠와 함께 투표 사기를 방지하는 데이터 기반 프로젝트에 투자하기 위해 개발해온 계획에 대해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설명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