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pooki

휴대용 룰렛

NO.1: 휴대용 룰렛

LG전자,휴대용 룰렛차지포인트 고객사로 추가 확보
충전 인프라 확충 등 수주 경쟁력 향상 기대

[서울=뉴시스]LG전자가 최근 북미 최대 전기차 충전사업자 차지포인트와 전기차 충전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美 캘리포니아주 캠벨 소재 차지포인트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사진 왼쪽부터 LG전자 서흥규 E
[서울=뉴시스]LG전자가 최근 북미 최대 전기차 충전사업자 차지포인트와 전기차 충전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美 캘리포니아주 캠벨 소재 차지포인트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사진 왼쪽부터 LG전자 서흥규 EV충전사업담당,휴대용 룰렛차지포인트 릭 윌머 CEO.(사진=LG전자 제공) 2024.06.19.*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지용 기자 = LG전자가 북미 1위 전기차 충전사업자(CPO)와 손잡고 전기차 충전 사업의 글로벌 확대에 속도를 낸다.

LG전자는 최근 북미 충전사업자 차지포인트(ChargePoint)와 '전기차 충전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차지포인트는 미국과 캐나다 전역에 전기차 충전소를 운영하는 북미 최대 CPO다.북미 외 유럽 16개국과 인도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전기차 충전사업을 하고 있다.

LG전자는 이 협약으로 방대한 충전 인프라를 보유한 차지포인트를 고객사로 추가 확보한다.이에 따라 차지포인트는 앞으로 양질의 LG전자 전기차 충전기를 안정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다.

또 양사는 공공기관의 충전 인프라 확충사업에서 수주 경쟁력을 높일 가능성도 커졌다.

LG전자와 차지포인트의 협력은 새로운 충전 사업 기회 발굴에도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양사는 호텔·병원·쇼핑몰 등 LG전자가 네트워크를 맺고 있는 기업간거래(B2B) 파트너사를 비롯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충전 사업을 확대하는 데 협업한다.

LG전자는 '충전기 제조 사업자'를 넘어 '충전 솔루션 사업자'로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차지포인트와 전기차 충전 솔루션 고도화도 추진한다.전기차 충전기에 LG전자의 상업용 디스플레이 광고 솔루션 'LG 두애즈(DOOH Ads)'를 적용하는 데 힘을 모은다.

서흥규 LG전자 EV충전사업담당은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전기차 충전 솔루션 사업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휴대용 룰렛

:세넥스에너지가 투자받은 금액은 총 6000억원이다.

휴대용 룰렛,방재승 전국의과대학교수 비상대책위원회(전국의대교수 비대위) 위원장은 이날 한 방송에서 “정부가 전공의 조치를 풀어주고 대화의 장을 만들면 저희 교수들도 사직서 제출을 철회할 가능성이 있다고 본다”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