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알 소시에다드 대 레알 베티스 통계
NO.2: 레알 소시에다드 대 레알 베티스 라인업
NO.3: 레알 소시에다드 대 레알 베티스
NO.4: 레알 소시에다드 대 레알 베티스 순위
NO.5: 레알 베티스 대 레알 소시에다드 타임라인
NO.6: 레알 베티스 대 레알 소시에다드 경기
하반기 '디지털서비스 개방 공모사업' 추진…내달 4일까지 희망기업 신청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이상서 기자 = 행정안전부는 '자동차 통합 이력 조회'와 '고향사랑 기부 서비스' 등 국민이 자주 이용하는 공공서비스 13종을 민간기업에 개방하는 '2024년 하반기 디지털서비스 개방 공모 사업'을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
디지털서비스 개방은 공공 웹(앱)으로만 이용할 수 있는 공공서비스를 민간에 개방해 국민이 자주 사용하는 민간 앱(KB스타뱅킹·네이버·카카오T 등)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이다.
앞서 행안부는 '여권 재발급 신청',레알 소시에다드 대 레알 베티스'책 이음 서비스',레알 소시에다드 대 레알 베티스'분실물 신고' 등 총 20종의 서비스를 개방해 왔다.올 연말에는 '자원봉사 신청',레알 소시에다드 대 레알 베티스'탄소중립실천포인트 조회','디지털 관광 주민증' 등 26종의 서비스가 추가로 민간 앱을 통해 개방된다.
이번에 공모하는 개방 대상 서비스는 ▲ 학자금 지원구간 가구원 정보제공 동의 서비스 ▲ 자동차 통합 이력 조회 ▲ 소비생활 안전 긴급 신고 ▲ 눈속임 제품 신고 및 참가격 조회 ▲ 고향 사랑 기부 등이다.
디지털서비스 개방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내달 4일까지 '문서24'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용석 행안부 디지털정부혁신실장은 "국민이 자주 이용하는 공공서비스 개방을 확대하고 민간과 협업해 다양한 혁신 서비스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레알 소시에다드 대 레알 베티스 순위
:24일 방송된 KBS2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는 태희(김비주)가 유전자 검사를 의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태희는 진수(이광기)가 자신에게 유난히 잘해주는 것이 이상해 진수의 머리카락과 자신의 머리카락을 유전자 검사실에 보낸다.
레알 소시에다드 대 레알 베티스, 닛케이는 “핵연료 잔해는 방사선량이 매우 높아서 사람이 접근할 수 없다”며 “원자로 격납용기 내부 방사선의 외부 누출 가능성을 고려하면 한 번에 많은 핵연료 잔해를 반출하기 어렵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