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코엑스 야구
윤건영 의원실,코엑스 야구17일 영등포경찰서에 고소장 제출
(서울=뉴스1) 임윤지 기자 = 문재인 전 대통령 배우자 김정숙 여사가 17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에 대한 고소장을 서울 영등포경찰서에 제출했다.
윤건영 의원실은 이날 오후 "배 의원은 지속적으로 언론 등을 통해 허위 사실을 유포해 김 여사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했다"면서 "수사기관의 신속하고 철저한 수사를 기대한다"며 이같은 사실을 전했다.
앞서 배 의원은 2018년 김 여사의 인도 방문 당시 대한항공과 체결한 수의계약(2억3670만 원 규모) 중 기내식비 항목이 6292만 원으로,코엑스 야구연료비(6531만 원) 다음으로 많이 책정됐다며 호화 기내식 의혹을 처음 제기했다.
문 정부 당시 청와대에서 근무했던 윤건영 민주당 의원 등은 "운송 및 보관료 등 고정비를 제외한 기내식 비용은 2167만 원으로 김 여사 4끼 식대는 105만 원"이라고 반박했다.문 전 대통령 역시 여권의 공세가 이어지자 "치졸한 시비"라며 "제발 품격 있는 정치를 하라"고 맞섰다.
코엑스 야구
:반면, 신한투자증권의 당기순이익은 75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36.
코엑스 야구,특히 EU는 지난해 9월 폴란드·불가리아· 헝가리·루마니아·슬로바키아 등 동유럽 5개국에 내려진 우크라이나산 농산물 직접수입 금지조치를 전면 해제하기로 결정했는데, 이에 반발한 폴란드 등 일부국들이 자체 쿼터를 유지하면서 우크라이나와 무역 마찰을 빚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