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풀럼 대 아스널 fc 경기
NO.2: 풀럼 대 아스널 라인업
NO.3: 풀럼 대 아스널 통계
NO.4: 풀럼 대 아스널 순위
NO.5: 풀럼 대 아스널 선수 평가
NO.6: 풀럼 대 아스널 fc 라인업
NO.7: 풀럼 대 아스널 경기
NO.8: 풀럼 대 아스널 fc 통계
NO.9: 풀럼 대 아스널 방송 채널
NO.10: 풀럼 fc 대 아스널 순위
[앵커]
어젯밤 10대 청소년이 몰래 차를 운전하다 길 옆에 주차된 차들을 잇따라 들이받고 도망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화재 사고도 잇따랐습니다.
밤 사이 사건·사고,풀럼 대 아스널윤솔 기자입니다.
[기자]
캄캄한 밤,풀럼 대 아스널검은 승용차 한 대가 도로 가장자리에 주차된 흰 트럭 뒷부분을 들이받습니다.
별다른 조치 없이 자리를 뜨는 걸 수상히 여긴 목격자가 뒤를 쫓아가는데,풀럼 대 아스널승용차는 주택가 골목에서 또 다시 다른 차와 접촉 사고를 냈습니다.
일방통행 골목길 역주행에 더해 위험한 질주는 10여 분 남짓 계속됐습니다.
<서성민 / 경기 안양시·목격자> "트럭을 혼자 받고 그냥 무시를 했다고 해야하나 받고 그냥 가길래 이제 뭔가 이상하다 해서…계속 사고를 내면서 계속 도주를 하더라구요."
운전자는 10대 청소년이었습니다.
경기 안양동안경찰서는 A군이 최소 넉 대 이상의 차를 들이 받은 것으로 파악했습니다.
경찰은 블랙박스 등의 영상을 분석하는 등 추가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삼륜 오토바이의 뼈대가 앙상하게 드러나있습니다.
제주 우도에 있는 오토바이 보관 창고에서 전기 오토바이에 불이 나 20여 분 만에 꺼졌습니다.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풀럼 대 아스널창고가 그을리는 등 재산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우도에서는 앞서 오전 9시에도 전기 오토바이 창고에서 불이 나는 사고가 일어났다고 소방 당국은 밝혔습니다.
연합뉴스TV 윤솔입니다.()
#안양 #10대 #뺑소니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풀럼 대 아스널 fc 통계
:헬렌 토너 오픈AI 전 이사는 지난 28일(현지시간) ‘TED AI 토크’ 팟캐스트 인터뷰에서 샘 올트먼이 회사에 ‘나쁜 분위기(toxic atmosphere)’를 조성했으며 두 명의 오픈AI 임원이 이사회에 올트먼의 ‘심리적 학대’ 사례를 보고했다고 밝혔다.
풀럼 대 아스널,그가 속초의료원에 도착했을 때는 의식은 있었으나 혈중산소량이 급격히 떨어져 쇼크가 일어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