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지프 키즈 야구점퍼

상무

NO.1: 상무 영어로

NO.2: 상무

NO.3: 상무초밥

NO.4: 상무관

NO.5: 상무부

NO.6: 상무 전무

NO.7: 상무대

NO.8: 상무이사 영어로

NO.9: 상문고

NO.10: 상문살

인천경찰청 로고./인천경찰청
인천경찰청 로고./인천경찰청
교차로에서 일부러 접촉 사고를 내고 치료비 등 명목으로 4억여 원의 보험금을 챙긴 일당 6명이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경찰청 교통범죄수사팀은 보험사기방지 특별법 위반 혐의로 30대 남성 A씨 등 2명을 구속했다고 28일 밝혔다.경찰은 또 같은 혐의로 20~30 남녀 4명을 불구속 입건했다.

A씨 등은 2020년 6월부터 지난 2월까지 서울과 인천 등 수도권 도로 교차로 등에서 일부러 교통사고를 내고,상무치료비 등 명목으로 보험사로부터 총 65차례에 걸쳐 4억2000만 원을 받아 챙긴 혐의를 받고 있다.

친구‧선후배 관계인 이들은 교차로에 그려진 점선을 따라가지 않고 좌회전하는 차량 등을 대상으로 고의사고를 내고,상무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은 뒤 보험금을 챙기는 방식 등으로 범행한 것으로 조사됐다.

A 씨 일당은 보험사나 수사기관 등으로부터 고의사고 의심을 받지 않기 위해 렌터카를 이용해 운전자를 바꿔가며 범행을 지속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앞으로도 교통사고 보험사기 범죄를 강력히 단속할 예정”이라며 “고의적인 교통사고로 인한 피해로 의심되는 경우엔 차량 블랙박스 원본 영상이 지워지지 않도록 보관하고,상무가까운 경찰서에 신고해 달라”고 말했다.

상무초밥

:이달에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세븐일레븐, 롯데시네마 등 10개 계열사가 참여했다.

상무,할인 항공권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