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wpa

로또 222 - ID=2024-12-05%2Fsairgd.html

NO.1: 로또 222



[앵커]

최근 구청 공무원들의 치킨집 갑질 사건과 관련해 대구 중구청이 공개 사과문을 올리고 해당 공무원을 경찰에 고발했는데요.

그런데 구청장이 치킨집 업주와의 면담 자리에서 해당 공무원들을 두둔하는 듯한 발언을 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김지훈 기자입니다.

[리포트]

구청 공무원들이 일부러 맥주를 쏟아 버리고,폭언을 했다는 논란이 제기된 '치킨집 갑질 사건'.

논란이 커지자,대구 중구청은 최근 공개 사과문을 올리고 철저한 진상조사를 약속했습니다.

또 해당 공무원 2명을 경찰에 고발했습니다.

그런데 사건이 일어난 지 3주만에 피해 치킨집 업주와의 면담 자리에서 구청장이 한 발언이 또다시 논란입니다.

류규하 대구 중구청장이 '나도 술을 마시는 입장에서 맥주를 쏟을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식당 바닥에 천원 짜리 쓰레기통만 구비해 놓았어도 이런 일이 없었을 거다'라고 말했다는 겁니다.

[치킨집 업주/음성변조 : "(구청장이) 자기도 이제 먹다가 버거움에 (술을) 버렸다 이렇게 말하면서 옹호하시더라고요."]

피해 업주는 구청장의 성의 있는 사과를 기대했지만 돌아온 건 공무원들을 두둔하는 듯한 발언이었다며 분통을 터트렸습니다.

이에 대해 해당 구청장은 가해 공무원들의 말을 전달했을 뿐 옹호할 의도는 없었다고 해명했습니다.

[류규하/대구 중구청장 : "공무원들의 이야기를 들은 것이고 그걸 전했을 따름이고,로또 222두둔한 적은 없습니다.그리고 정확하게 하기 위해서 (경찰에) 고발을 한 거지 두둔할 생각이 있으면 고발 안 하죠."]

경찰은 협박과 모욕 혐의로 구청과 치킨집 업주로부터 고발,로또 222고소 당한 공무원 2명에 대해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KBS 뉴스 김지훈입니다.

촬영기자:김석현/그래픽:김지현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로또 222채널 추가
▷ 네이버,로또 222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로또 222

:[앵커] 해병대원 순직 사건의 경찰 이첩과 회수가 있었던 지난해 7월에서 8월 사이 윤석열 대통령이 당시 이종섭 국방부 장관과 수차례 통화한 기록이 확인됐습니다.

로또 222,Internet Explorer 10 이상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거나, 최신 버전의 Chrome에서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