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포켓몬 여캐 이상형 월드컵

이탈리아 볼로냐 - 애스턴 올림피아 - ID=2024-12-05%2Fsajopj.html

NO.1: 이탈리아 볼로냐

NO.2: 이탈리아 볼로냐 여행

NO.3: 이탈리아 볼로냐 대학

NO.4: 이탈리아 볼로냐 맛집

NO.5: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NO.6: 이탈리아 볼로냐 도시재생

NO.7: 이탈리아 볼로냐 날씨

NO.8: 이탈리아 볼로냐 시간

NO.9: 이탈리아 볼로냐 공항

NO.10: 이탈리아 볼로냐 협동 조합

스마트한 기기 제어 경험에 고객 선호도 높아
내달 獨IFA2024서 AI 가전 신제품 대거 선보여

[서울=뉴시스]삼성전자 모델들이 삼성스토어 대치에서 AI 가전 150만 대 돌파를 기념하며 다양한 AI 가전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삼성전자 모델들이 삼성스토어 대치에서 AI 가전 150만 대 돌파를 기념하며 다양한 AI 가전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인준 기자 = 삼성전자 'AI(인공지능) 가전'이 올해 누적 판매량 150만대를 돌파했다.스마트한 기기 제어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 최근 3개월 판매된 가전 제품 3대 중 2대 'AI 가전'일 정도로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15일 회사 측에 따르면 삼성전자가 TV,냉장고,식기세척기 등 올해 1~7월 판매랑을 집계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

특히 최근 3개월(5~7월)간 삼성스토어에서 판매된 가전 3대 중 2대는 'AI 가전'인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드럼 세탁기와 로봇청소기는 총 판매량의 90% 이상이 'AI 가전'일 정도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았다.

올해 초 선보인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와 물걸레 일체형인 올인원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AI 스팀'의 판매 호조에 힘 입은 결과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출시 2개월 만에,이탈리아 볼로냐비스포크 AI 스팀은 출시 25일 만에 누적 1만대 판매를 기록하며 단기간에 시장에서 대세로 자리 잡았다.

삼성전자는 'AI TV'도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AI TV = 삼성'이라는 공식을 공고히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인기 비결은 '기기제어'…가사노동 해방 앞당긴다
삼성전자는 'AI 가전'의 인기 비결로 '스마트한 기기 제어 경험'을 꼽았다.

삼성전자 'AI 가전'은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앱으로 스마트 기기를 연결하고 제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비스포크 AI 콤보와 비스포크 AI 스팀은 스마트싱스 연결률이 90%를 상회한다.

삼성전자는 올해 출시된 가전,TV에 고성능 AI 칩이나 카메라,이탈리아 볼로냐센서를 탑재해 더욱 다양한 AI 기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시간과 수고는 한층 적어진다.'비스포크 AI 콤보'는 옷감의 종류와 오염도를 자동으로 감지해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 번에 알아서 끝내준다.AI로 더욱 진화된 '비스포크 AI 스팀'은 외출 이후 귀가할 때까지 바닥 청소와 물걸레질까지 완료해놓는다.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도 가능하다.홈 에너지 관리 서비스 '스마트싱스 에너지'로 전력 사용량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이탈리아 볼로냐'AI 절약 모드'를 설정하면 에너지 효율화를 통해 소비 전력도 절감할 수 있다.

요리도 손쉽다.'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와 '비스포크 AI 인덕션'을 함께 사용하면 냉장고의 'AI 비전 인사이드'가 식재료를 자동 인식해 조리할 수 있는 레시피를 추천하고,이탈리아 볼로냐해당 조리 모드가 인덕션에 바로 연동된다.

TV 신제품도 화질 업스케일링,사운드 최적화 등 강력한 AI 기능을 탑재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청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서울=뉴시스]삼성전자 모델들이 삼성스토어 대치에서 물걸레 일체형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AI 스팀'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삼성전자 모델들이 삼성스토어 대치에서 물걸레 일체형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AI 스팀'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AI 가전 흥행 돌풍 이어간다…신제품 공개·할인 행사
삼성전자는 내달 6~10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전자제품 전시회 IFA 2024에서 글로벌 업계를 선도하는 AI 가전과 유럽 시장용 에너지 고효율 가전,빌트인,공조 제품을 대거 선보일 계획이다.'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이탈리아 볼로냐'비스포크 AI 콤보','비스포크 AI 스팀' 등 신제품 발표가 예정돼 있다.

삼성전자는 AI 가전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8월 한 달간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를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실시한다.이번 행사에서는 삼성닷컴에서 매주 새로운 제품을 공개하고 최대 50%의 할인해 주는 '쇼킹 프라이스'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일상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AI 기능을 탑재하고 여름철에도 부담 없는 에너지 관리가 가능한 AI 가전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며,"8월까지 진행하는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를 통해 여유롭고 편한 라이프를 선사하는 삼성전자 AI 가전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해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사진=지디넷코리아)이어 "한국 네이버클라우드가 가우디를 쓰고 있다.

이탈리아 볼로냐,경기 고양시의 가정의학과 개원의 고모씨(62)는 “의사가 부족한 게 아니라 환자가 부족한데 정부가 의사들 어떻게 생활하는지에 대해선 관심이 없는 것 같다”며 “의사들이 뭘했다고 압수수색을 하느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