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플래시 무료보기
NO.2: 영화 플래시 무료보기
NO.3: 더 플래시 무료보기
이번 발행은 현대캐피탈이 작년 7월 국내에서 최초로 지속가능연계채권을 공모 발행한 데 이어 두 번째로 2년물 단일 트렌치로 구성됐다.대표 주간사와 인수단은 키움투자증권이다.
지속가능연계채권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채권 중 하나로,플래시 무료보기발행사가 사전에 지속가능성과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지 못할 경우 투자자에게 일정 수준의 프리미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속가능연계채권은 다른 ESG 채권과 달리 사후 관리를 통해 목표 달성 여부를 검증하고,플래시 무료보기이를 통해 그린워싱을 방지할 수 있어 미국과 유럽 등에서 활발히 발행되고 있다.
현대캐피탈은 이번 지속가능연계채권 발행에서 2025년 말까지 2년간 전체 자동차 신차할부와 임대상품의 취급 건 수 중 전기차 등 친환경차의 비중을,플래시 무료보기현대자동차그룹 내수판매 중 친환경차 비중 대비 2.8% 이상 확대하는 목표를 설정했다.
이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경우 현대캐피탈은 투자 기간 동안 연 0.02%포인트(2BP)의 프리미엄을 투자자들에게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이번 목표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전기차 판매 흐름이 둔화되고 있지만 현대캐피탈은 친환경차 수요 확대를 지원하는 그린금융의 선도자 역할을 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현대캐피탈의 이번 지속가능연계채권은 NICE신용평가로부터 ▲핵심성과지표(KPI)의 선정 ▲지속가능성과 목표의 설정 ▲채권의 특성 ▲보고 ▲검증 등 지속가능연계채권의 핵심 구성 요소들이 국제자본시장협회(ICMA)의 지속가능연계채권 원칙에 부합한다는 인증 결과를 받았다.
이형석 현대캐피탈 재경본부장(CFO)은 "지속가능연계채권 공모 발행에 성공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두 번째 발행 역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며 "녹색금융을 선도하고 있는 현대캐피탈은 올해 하반기에도 국내 공모시장에서 첫 ESG 자산유동화증권(ABS) 발행을 추진하는 등 현대자동차그룹의 ESG 경영에 적극 동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 플래시 무료보기
:국민의힘은 계양을을 “이재명 공격의 최전선이자 최고 전략 지역으로 삼겠다”는 계획이다.
플래시 무료보기,현지 당국은 지난 1일 호텔에 투숙한 두 사람의 행적과 사고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