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헬스
NO.2: 야구 선수 헬스
NO.3: 야구유니폼 헬스
NO.4: 흑자 헬스 야구
NO.5: 헬스장 야구
NO.6: 헬스장 야구 유니폼
SK네트웍스가 17일 이사회를 열어 스피드메이트사업부와 트레이딩사업부를 물적 분할해 분사하는 내용의 안건을 의결했다고 밝혔다.8월 임시주주총회 등 관련 절차를 거쳐 스피드메이트는 오는 9월,야구 헬스트레이딩사업은 12월에 새로운 법인으로 출범할 예정이다.
SK네트웍스는 이번 결정이 전사적인 인공지능(AI) 기반 비즈니스 모델 전환을 주도적으로 이끌기 위해 이뤄졌다고 설명했다.자회사들의 장기 성장을 돕고,야구 헬스자회사들은 독립적 의결 체계 가운데 업계 특성을 고려한 신속하고 효과적인 사업 추진력을 더하기 위함이다.
사내 보유 사업 중 검증된 자생력과 사업 경쟁력을 갖춘 스피드메이트와 트레이딩 사업을 우선적으로 분사하고,야구 헬스향후 나머지 사업들도 안정적 경영 능력 확보 및 이해관계자 합의 등의 과정을 거쳐 추가적으로 분사한다는 전략이다.이를 통해 SK네트웍스는 중간지주사의 구조를 구축할 전망이다.
SK네트웍스는 독립된 법인으로서 안정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원함과 동시에 주요 사업과 자회사들의 미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방안 마련에도 힘을 쏟는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포트폴리오 관리 효과 제고 및 재무 안정성 강화를 통해 지속 성장 가능한 기업 토대를 굳건히 한다는 방침이다.또 본사 및 자회사에서 발생하는 이익에 대한 배당 등 주주친화적 정책을 통해 지속적으로 주주가치도 높여나가겠다고 밝혔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스피드메이트와 트레이딩 사업이 새 법인으로 독립해 더욱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지속 지원하고,야구 헬스전사적으로 AI를 비롯한 미래 성장 영역과 연관된 사업 혁신을 추진할 것"이라며 "변화하는 경제 상황에 적응하며 지속 발전하도록 본·자회사의 포트폴리오 관리 효율을 높이는 것은 물론,야구 헬스안정과 성장 속에 구성원과 이해관계자 가치를 제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야구유니폼 헬스
:익스프레스는 퀵커머스 사업이 호조를 보이며 최근 2년간 연평균 80%대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야구 헬스,게임업계 ‘마다스의 손’으로 유퀴즈에까지 소개돼 더 큰 주목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