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다드코인

복권판매점 OK편의점 - ID=2024-12-05%2Fsgfzwf.html

복권판매점 OK편의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토트넘)이 치매를 앓고 있는 할머니 팬과 감동적인 만남을 가져 화제입니다. 

지난 18일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손흥민과 '흥민 바라기' 루이소체 치매 할머니의 감동 상봉 현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에 따르면 손흥민은 지난 10일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6차전 중국전을 하루 앞두고 그의 오랜 팬인 정금남 할머니를 만났습니다. 

현재 루이소체 치매를 앓고 있는 정 할머니는 영원한 인생의 동반자였던 남편을 떠나보낸 뒤 증상이 악화됐다가 축구와 손흥민 선수를 좋아하게 되면서 증상도 완화됐다고 합니다. 

앞서 손흥민은 지난해 5월 자신의 경기를 보는 것을 최고의 낙으로 삼는다는 정 할머니의 사연을 듣고 직접 그에게 사인 유니폼 등의 선물을 보낸 바 있습니다. 

최근 손흥민이 유튜브 채널 쪽에 직접 정 할머니를 만나고 싶다며 만남을 요청해 1년여 만에 깜짝 만남이 성사됐습니다. 

실제 손흥민을 만나러 간다는 소식을 들은 정 할머니는 믿기지 않는다는 듯 어리둥절해했고,'손흥민을 만나면 어떻게 하고 싶냐'는 제작진 질문에 정 할머니는 "만나면 끌어안아 주고 싶다"라고 말했습니다. 

만남에 앞서 손흥민은 영상 편지를 통해 "할머니가 좋아하고 사랑해 주시는 손흥민입니다"라며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았고 할머니를 만날 생각에 너무 기쁘고 그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손흥민을 만나러 가는 길에 이 사실을 잊고 축구를 보러 가는 줄로만 알았던 정 할머니는 손흥민이 눈앞에 깜짝 등장하자마자 환하게 웃었습니다.

정 할머니는 "아이고,복권판매점 OK편의점이 사람아.말하고 와야지.혼자 와버리는 것이 어디 있어"라며 손흥민에게서 눈을 떼지 못한 채 손을 꼭 잡고 부둥켜안았습니다. 

이내 "왜 이렇게 말랐나",복권판매점 OK편의점"안 먹은 것처럼 너무 말랐다"며 마치 친손주를 대하는 것처럼 연신 그를 걱정했습니다. 

이어 손흥민을 가리키며 '누구냐'는 제작진의 물음에 정 할머니는 "토트넘이라는 큰 부대가 있어요.그 부대의 주인장이요"라고 설명하며 뿌듯해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이에 손흥민은 "항상 응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TV로 보고 감동받았다"라고 감사를 표하며 직접 준비해 온 대표팀 유니폼에 사인해 정 할머니에게 건넸고 기념사진을 함께 찍으며 잊지 못할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후 손흥민이 선물한 국가대표 유니폼을 입고 축구 경기를 관람한 정 할머니는 "100살까지 축구를 볼 것"이라며 응원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사진=유튜브 'KFATV_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영상 캡처)

복권판매점 OK편의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복권판매점 OK편의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저자는 서울대에서 한국 근대사를 배운 연구자로서 양국 사료를 고루 제시하며 한일 병합 과정을 촘촘히 파헤친다.

복권판매점 OK편의점,경제력이 없는 학생들이 도박을 기화로 폭력성이 발현되거나 다른 범죄를 저지르는 2차 범죄도 문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