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 영화 2022

엔카바신|【실시간 작업배팅】

NO.1: 엔카바신

북악산 백악쉼터 인근 30m 구간 붕괴…인명피해는 없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등재에 차질…복구작업 진행

무너진 한양도성 성곽 모습ⓒ국가유산청 제공
무너진 한양도성 성곽 모습ⓒ국가유산청 제공[데일리안 = 김인희 기자]

연일 장마가 이어지는 가운데 서울 한양도성 성곽 일부가 붕괴되는 사고가 일어났다.인명피해는 일어나지 않았지만 유네스코(UNESCO) 세계유산 등재를 준비하던 한양도성은 복구 이후에나 등재를 신청할 수 있게 됐다.

9일 국가유산청과 서울 종로구청,엔카바신연합뉴스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께 북악산 백악쉼터 인근 한양도성 성곽 약 30m 구간이 무너져 내린 것으로 확인됐다.현재까지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

구청 측은 이날 오전 7시께 등산객으로부터 신고를 받은 뒤,엔카바신북악산 1번 탐방로 입구 일대의 출입을 통제하고 있다.

국가유산청 관계자는 "현재 창의문에서 청운대로 이어지는 탐방로를 출입 통제하고 있으며 추가 피해가 없도록 순찰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양도성은 서울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조선시대 성곽 유적이다.조선 건국 초에 태조(재위 1392∼1398)가 한양으로 수도를 옮기고자 궁궐과 종묘를 지은 뒤 외부 침입으로부터 수도를 지키기 위한 목적으로 축조했다.

무너진 한양도성 성곽 모습ⓒ국가유산청 제공
무너진 한양도성 성곽 모습ⓒ국가유산청 제공


도성은 백악산,엔카바신낙산,엔카바신남산(과거 목멱산),엔카바신인왕산의 정상과 능선을 따라 지어졌는데 당대 성을 쌓는 기술이 어떻게 변했는지 살펴볼 수 있는 유산으로 평가받는다.

한양도성과 북한산성·탕춘대성을 잇는 '한양의 수도성곽'은 지난해 세계유산 등재 신청 후보로 선정돼 예비평가 신청서를 제출한 바 있다.

최응천 국가유산청장은 이날 오후 피해 현장을 찾아 향후 보수·정비 방안 등을 검토할 예정이다.

전날 많은 비가 내린 충청 지역에서도 국가유산 피해가 이어졌다.

국가유산청에 따르면 사적인 태안 안흥진성의 성벽 약 3.5m 구간이 무너져 내려 현재 출입을 제한하고 긴급 조치가 진행 중이다.

국가유산청 관계자는 "피해가 발생한 구간에는 천막을 설치했고,엔카바신낙석이 도로 위로 떨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가설 펜스를 설치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엔카바신

:이처럼 서울 아파트 시장이 하락세를 벗어나지 못하는 이유 중 하나는 아직 시장에 집을 '살' 사람보다 '팔' 사람이 많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엔카바신,이날 대형 선거로 멕시코 유권자 9900만여 명은 대통령을 비롯해 상원 128석, 하원 500석, 주지사 등 공직자 2만여 명을 뽑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