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us 레체 대 ssc 나폴리 경기

【뮌헨 프라이부르크】- 낮은 팜레스트

NO.1: 뮌헨 프라이부르크

NO.2: 뮌헨 프라이부르크 중계

NO.3: 뮌헨 프라이부르크 평점

NO.4: 뮌헨 프라이부르크 선발

NO.5: 뮌헨 프라이부르크 하이라이트

NO.6: 뮌헨 대 프라이부르크

NO.7: 뮌헨 vs 프라이부르크

NO.8: 프라이부르크바이에른 뮌헨

경제 협·단체,온도주의 동참 선언
"카페·상점도 적정 실내온도 준수"

[세종=뉴시스]여름철 에너지절약 실천요령 - 상점편 그래픽이다.(사진=산업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세종=뉴시스]여름철 에너지절약 실천요령 - 상점편 그래픽이다.(사진=산업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세종=뉴시스]손차민 기자 = 산업통상자원부가 여름철을 맞아 실내온도를 26로 유지하자는 대국민 에너지절약 캠페인에 나섰다.

산업부는 10일 서울 명동에서 시민단체,뮌헨 프라이부르크경제 및 산업 협·단체,뮌헨 프라이부르크에너지 공기업 등과 함께 '여름철 에너지절약 캠페인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날 출범식에서는 시민들과 함께하는 온도주의 선언식,뮌헨 프라이부르크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어린이 뮤지컬이 마련됐다.

산업부는 출범식 후 시민단체와 함께 명동거리 상가를 중심으로 '문 닫고 냉방 동참'을 위한 거리 캠페인도 전개했다.

경제 및 산업 협·단체들은 온도주의 캠페인 동참을 선언하며 매장,사무실,뮌헨 프라이부르크상가 등에서 적정온도를 준수해 상업부문 에너지절약을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최남호 산업부 2차관은 "상업부문 냉방의 전력소비는 여름철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전체 전력소비의 10% 이상을 차지하는 큰 부분으로 가정에서뿐 아니라 카페,상점 등 밖에서도 여름철 적정 실내온도 준수를 통한 에너지절약에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뮌헨 프라이부르크 평점

:지난 1월 우주항공청 특별법이 통과된 지 넉달 만입니다.

뮌헨 프라이부르크,따라서 이 제도에서는 공익복무가 기본이고 병역이 ‘대체복무’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