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24 아시안컵 조별리그
충남도,2024 아시안컵 조별리그지역청년 대상 '주택 안심계약 도움서비스' 운영
전월세 계약시 무료 상담·동행,2024 아시안컵 조별리그주택상태 확인·점검 지원
이는 도내 거주하거나 거주할 예정인 전월세 계약 경험이 부족한 청년을 대상으로 '주택 안심계약 상담사'가 주택 전월세 계약과 관련한 상담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업이다.
도에 따르면 상담사는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충남도회가 추천한 관내 개업 공인중개사 중에서 시군구별 2-5명씩 47명을 선정했다.
이들은 임대차 계약 시 등기부등본·건축물대장 등 서류 점검을 포함해 청년들이 이중계약,2024 아시안컵 조별리그깡통전세 등 전월세 계약과정에서 부당한 일을 겪지 않도록 상담해 준다.
또 이미 임대차 계약을 한 상황이라면 계약 만료 시 보증금 반환 등을 위해 필요한 절차와 주의사항,2024 아시안컵 조별리그청년 맞춤형 지원정책 등을 안내하며,2024 아시안컵 조별리그집을 보러 갈 때 동행해 주택 상태 확인·점검과 주거환경에 대한 조언을 해준다.
도는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 지난 3월 상담사를 대상으로 사전 교육도 진행했다.
신청은 시군구 누리집이나 전화를 통해 할 수 있으며,상담사와 일정을 협의해 전화·대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상담시간 외 상담이 필요한 경우 상담사와 일정 조율이 가능하다.
임택빈 토지관리과장은 "'주택 안심계약 도움서비스'가 지역 청년이 안심하고 주거지를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청년들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내 지역행사 시 홍보관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2024 아시안컵 조별리그
:조부모를 포함한 친인척에 더해 사회적 가족인 이웃주민까지 돌봄비를 지원한다.
2024 아시안컵 조별리그,정 대표는 이날 경기 수원 타임빌라스에서 기자들과 만나 “백화점과 쇼핑몰의 경계가 무너지고 있다”며 “기존 백화점 구조와 다르게 어떻게 할까 고민한 끝에 1차적으로 수원에 경계를 허무는 시도를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