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축구 랭킹 순위
NO.2: 축구 랭킹 1위
NO.3: 축구 랭킹 요르단
NO.4: 축구 랭킹 2023
NO.5: 여자 축구 랭킹
NO.6: 오만 축구 랭킹
NO.7: 호주 축구 랭킹
NO.8: 아시아 축구 랭킹
NO.9: 대한민국 축구 랭킹
NO.10: 팔레스타인 축구 랭킹
[엠게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엠게임은 2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1.3% 감소했다고 14일 밝혔다.
매출은 181억원으로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열혈강호 온라인'과 '나이트 온라인'의 해외 성과가 유지되며 전년 대비 1% 증가했다.순이익은 38억원으로 같은 기간 20.9% 줄어들었다.
엠게임은 하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게임 '귀혼M' 개발 등으로 인해 일시적인 영업비용이 전년 대비 대폭 늘어나며 영업이익 및 순이익 감소에 영향을 미쳤다고 밝혔다.
권이형 엠게임 대표는 "일회성 비용으로 인한 영업이익 감소는 3분기 회복될 전망"이라며 "하반기 인기 IP 기반 신작 출시로 매출 상승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대한민국 축구 랭킹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영토 일부가 러시아에 통제받는 현 상황을 인정하는 것을 전제로 평화를 논의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축구 랭킹,국민의힘 중앙선대위 공보단 최현철 대변인도 전날 논평에서 “채 상병의 본명조차 제대로 알지 못하면서 해당 사건을 정치 입문 사유로 제시한 행태에 기가 찰 뿐”이라며 “이런 분이 자칫 국회의원이라도 된다면 지난 한동훈 법무부 장관 인사청문회 당시 이 모 교수를 ‘이모’라 주장했던 제2의 김남국 의원과 다를 바 없을 것”이라고 꼬집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