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슬롯머신

야구 시속

NO.1: 야구 시속

NO.2: 야구 시속 170km

NO.3: 야구 시속 160

NO.4: 야구 공 최고 시속

NO.5: 야구 최대 시속

NO.6: 야구 공 평균 시속

NO.7: 야구 공 의 시속

NO.8: 야구 는 시속 90 마일로 하는 체스

NO.9: 야구 평균 시속

NO.10: 야구 선수 평균 시속

닐 카시카리 미니애폴리스 연방준비은행 총재 [로이터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닐 카시카리 미니애폴리스 연방준비은행 총재
[로이터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임상수 기자 = 닐 카시카리 미국 미니애폴리스 연방준비은행 총재는 16일(현지시간)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금리 인하를 올해 한차례,야구 시속연말까지 기다렸다가 단행할 것이라는 예측에 대해 "합리적"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날 미 CBS방송의 '페이스 더 네이션"'(Face the Nation)에 출연해 "물가상승률이 우리의 목표치 2%로 둔화하고 있다고 확신할 수 있는 추가 증거를 봐야 할 필요가 있다"면서 이같이 언급했다.

연준은 지난주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를 열고 기준 금리를 기존 5.25∼5.50%에서 동결하고,야구 시속금리인하 전망을 지난 3월 3차례에서 한차례로 낮췄다.

카시카리 총재는 "우리가 어떤 결정을 하기에 앞서 시간을 갖고 더 많은 인플레이션(물가 상승 현상)과 경제,야구 시속노동 시장 관련 지표를 추가로 확보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강조했다.

그동안 금리인하에 신중한 태도를 보여온 그는 개인적으로 예상하는 금리인하 횟수 등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

다만 연준이 2022년과 2023년 차입비용을 공격적으로 인상했음에도 견조한 미국 고용시장 흐름에 놀랐다면서도 "완만한 냉각 과정을 거쳐 균형 잡힌 경제로 돌아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카시카리 총재는 주택 구입 희망자들을 가로막고 있는 높은 대출비용 장벽에 대한 질문에 연준이 주택시장에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물가상승률을 목표치까지 낮추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지금 당장 주택 소유를 지원하기 위해 금리를 인하한다면 주택 가격이 상승할 것이어서 실제로는 주택 구입을 쉽게 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물가상승률을 목표치까지 낮추는 것이며,야구 시속그러고 나서 경제의 공급 측면에서 미국민들이 필요로 하는 주택 건설을 위해 나서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야구 공 평균 시속

:입주 초기 공급 물량이 크게 늘고, 잔금 해결을 위해 일부 전세 매물의 가격 조정이 이뤄지기 때문이다.

야구 시속,서해먼바다와 동해먼바다, 남부동해먼바다, 남해서부동쪽먼바다, 제주남동쪽안쪽먼바다, 제주동·남부앞바다에 바람이 시속 35~60㎞(10~16㎧)로 불고 물결이 2~4m로 높게 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