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스크린경마장위치

배달 월드컵

NO.1: 배달 월드컵

NO.2: 배달 음식 월드컵 64 강

NO.3: 월드컵 공원 배달

NO.4: 월드컵 경기장 배달

경찰 “사고 직전 30km···브레이크등 안 들어와”

부산 사상구 엄궁동의 한 아파트 단지 내 놀이터에 담벼락을 부수고 진입한 승용차가 멈춰 있다.사진제공=부산경찰청
부산 사상구 엄궁동의 한 아파트 단지 내 놀이터에 담벼락을 부수고 진입한 승용차가 멈춰 있다.사진제공=부산경찰청
[서울경제]

70대가 운전하던 승용차가 아파트 단지 내 놀이터로 돌진해 담벼락을 충돌했다.

9일 부산 사상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13분께 사상구 엄궁동의 한 아파트 단지에서 70대 남성 A씨가 운전하던 승용차가 놀이터 담벼락을 부수고 놀이터로 진입한 뒤에야 멈춰 섰다.

이 사고로 A씨와 동승자인 70대 여성 B씨가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다.

다행스럽게도 당시 놀이터에 아이들이 없어 인명 피해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해당 아파트 단지를 방문한 A씨는 50m가량을 직진 주행하다 그대로 놀이터 담벼락을 들이받았다.

A씨는 브레이크가 작동하지 않았고 차량이 급발진했다며 경찰에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경찰은 급발진 가능성은 낮은 것으로 보고 있다.

사고 당시 속도가 시속 30㎞ 수준에 그친데다 사고 직전 차량이 갑자기 가속되지도 않은 점을 폐쇄회로(CC)TV 영상과 블랙박스를 통해 확인했다는 이유에서다.

경찰 관계자는 “브레이크 등이 들어오지 않다가 담벼락을 충격한 후 멈출 때 브레이크 등이 들어왔다”며 “차량 EDR(사고기록장치)을 분석해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하고 있다”고 말했다.

월드컵 공원 배달

:과당경쟁 유도·방조 등 내부통제기준을 형해화하는 수준의 상품개발과 영업행위에 대해선 문제점이 발견될 경우 상응하는 책임을 부과하겠다고 강조했다.

배달 월드컵,과거 취미였던 등산도 다시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