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조원희 통계

뱀포드 디퓨저|【게임하는인기 룰렛】

NO.1: 뱀포드 디퓨저

푸바오와 강철원 사육사.사진=에버랜드 제공
푸바오와 강철원 사육사.사진=에버랜드 제공
‘푸바오 할부지’로 불리는 에버랜드 강철원 사육사가 약 3개월 만에 푸바오와 재회했다.

에버랜드는 강 사육사가 지난 4일과 5일 이틀에 걸쳐 중국 워룽 선수핑 판다 기지를 방문해 푸바오와 다시 만났다고 5일 밝혔다.

92일 만에 푸바오를 마주한 강 사육사는 푸바오가 생활하는 방사장을 둘러보고,뱀포드 디퓨저푸바오 이름을 불러보며 교감했다.

푸바오도 목소리에 반응하고 가까이 다가오는 등 강 사육사를 알아보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고 에버랜드는 전했다.

푸바오와 강철원 사육사.사진=에버랜드 제공
푸바오와 강철원 사육사.사진=에버랜드 제공

푸바오는 2020년 7월 20일 국내 최초 자연 번식으로 태어난 자이언트 판다다.이번 만남은 지난 4월 3일 푸바오가 중국 청두로 떠난 후 92일 만에 이뤄졌다.

당시 강 사육사는 모친상에도 불구하고 푸바오의 적응을 돕기 위해 중국 길에 동행하기도 했다.이후 중국에서 약 2개월간 검역과 적응 과정을 무사히 마친 푸바오는 지난달 12일부터 야외 방사장에 공개됐다.

강 사육사는 “푸바오가 사는 곳을 직접 보니 주변 환경이 너무 좋았다”며 “현지 사육사들도 푸바오를 위해 많이 노력하는 모습들을 볼 수 있어서 마음이 놓였다"고 전했다.그러면서 “믿고 확신했던 대로 푸바오가 잘 적응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대견하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있을 때마다 푸바오를 만나러 오고 싶다”고 했다.

한편 에버랜드는 강 사육사와 푸바오의 재회 모습을 유튜브 채널‘말하는 동물원 뿌빠TV’를 통해 향후 공개할 예정이다.

뱀포드 디퓨저

:주인없는 기업서 주인 행세…'권력 공동체' 된 경영진·사외이사뉴스 기사소유분산기업 '짬짜미 경영'(상) CEO 인선 때마다 잡음회장 재임때 선임된 사이외사들차기 인선 과정서 막강한 영향력경영진과도 끈끈한 공생관계로사외이사 7명중 6명 교수·관료외부 자문단은 견제 역할 못해"친분 배제…전문가 비중 높여야"포스코가 소유한 강원 평창 알펜시아 에스테이트 별장(가운데) 외관.

뱀포드 디퓨저,양 의원의 입당으로 의석 수가 5석이 채워지면서 일정 요건을 갖춰 개혁신당이 받은 경상보조금은 3000만~4000만원에서 6억원 규모로 껑충 뛰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