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피망 포커 족보
구토·고열 등 재학생 20여명 증상 보여
보건소,피망 포커 족보검체 채취…감염 경로 등 파악 식중독균 배양분리 작업을 하는 연구원들.(뉴시스 DB)
[광주=뉴시스]박기웅 기자 = 광주의 한 초등학교에서 학생들이 식중독 의심 증상을 보여 보건당국이 조사에 나섰다.
14일 광주시 동구에 따르면 지난 11일 오후 4시30분께 광주 동구 한 초등학교에서 다수의 재학생이 식중독 의심 증상을 보인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신고 당일 16명의 학생들이 구토와 복통,피망 포커 족보고열 등 식중독으로 의심되는 증세를 보였다.이후 지난 12일에도 의심 증상이 나타난 학생들이 추가되는 등 20여명이 식중독 증세를 보인 것으로 파악됐다.
동구보건소는 해당 학교 급식실 종사자 10명과 식재료,조리도구 등에 대한 환경 검체를 채취 해 광주보건환경연구원에 검사를 의뢰했다.
검사를 통해 식중독 여부와 감염 경로 등을 파악하는 한편 결과에 따라 후속 조치에 나설 방침이다.
피망 포커 족보
:◇'이차전지' 한마디에 주가 들썩…실적 효과는 두고봐야페인트업계가 이차전지 관련 사업 공시를 하면서 해당 회사의 주가는 크게 들썩였다.
피망 포커 족보,드론 조종 자격증, 연 2만명 응시가능성 무궁무진…장년층도 열풍'방제 드론' 시장만 연간 540억원 편집자주초고령화와 초저출산, 여기에 인공지능(AI)시대를 맞아 직업의 세계에도 새로운 변화가 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