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최강야구 시즌3 시작일
NO.2: 최강야구 시즌3 시작
내년 말까지 신고증 제출 의무화
단계적 미신고 숙소 삭제 예정
공유형 숙박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어비앤비'가 영업신고를 의무화 할 방침이다.
에어비앤비는 영업신고 정보와 영업신고증 제출을 의무화하는 방식으로 플랫폼 내 미신고 숙소를 단계적으로 삭제해 나갈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우선 올해 말부터 에어비앤비 플랫폼을 처음 이용하는 신규 숙소의 경우 영업신고 정보와 영업신고증을 제출하지 못하면 플랫폼을 이용할 수 없게 된다.
이미 에어비앤비 플랫폼에 등록해 숙소를 운영 중이라면 내년 말까지 영업신고 정보와 영업신고증을 제출받을 예정이다.이때까지 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플랫폼에서 삭제된다.
이번 조치는 국내 법령에 따른 플랫폼의 의무 사항은 아니지만 에어비앤비의 자발적인 노력에 따른 것이다.숙박 영업신고가 불가능한 오피스텔이나 적법한 신고 절차를 거치지 않은 채 영업 중인 이른바 '지자체 미신고 숙소'는 에어비앤비 플랫폼에서 퇴출당하게 된다.
서가연 에어비앤비 코리아 컨트리매니저는 "신뢰는 에어비앤비가 계속 강조하고 있는 핵심 가치 중 하나"라며 "한국 사회에서의 신뢰를 더욱 강화한다는 차원에서 이번 조치를 자발적으로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최강야구 시즌3 시작
:김병칠 금융감독원 전략감독 부원장보는 "은행과 보험은 비교적 안전한 PF 중심으로 취급해왔기 때문에 규모는 크지만 연체율이 변동폭이 눈에 띄는 정도는 아니다"라며 "저축은행과 여전사의 경우 손실 선반영 등 부동산PF 관리를 지도하면서 연체율이 올랐다"고 말했다.
최강야구 시즌3 시작,이탈 전공의에 대한 면허 정지 등 행정처분도 재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