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명대사 월드컵
NO.2: 히토미 명대사 월드컵
NO.3: 히토미 명대사 월드컵 번호
NO.4: 히토미 명대사 월드컵 출처
NO.5: 애니 명대사 월드컵
NO.6: 전독시 명대사 월드컵
NO.7: 원피스 명대사 월드컵
NO.8: 잠뜰 명대사 월드컵
NO.9: 주술회전 명대사 월드컵
NO.10: 블리치 명대사 월드컵
(동해=뉴스1) 윤왕근 기자 = 강원 동해시는 오는 10일부터 8월 18일까지 40일 간 지역 지정 해수욕장 6곳을 본격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운영하는 해수욕장은 망상해수욕장을 포함해 망상리조트,추암,노봉,대진,어달로 모두 6곳이다.
시는 개장 당일 망상해수욕장에서 유관기관 및 단체,해수욕장 근무자,시민 등 200여명이 참석하여 열리는 개장행사를 시작으로 해수욕장 운영을 시작한다.
이 기간 망상‧망상리조트‧추암해수욕장은 오전 6시부터 자정까지,노봉‧대진‧어달해수욕장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수영가능 시간은 6개 해수욕장 모두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망상‧추암해수욕장은 성수기인 오는 26일부터 8월 4일까지 10일 간 수영가능 시간을 오후 7시까지 1시간 연장한다.
이용객 편의를 위해 망상해수욕장과 추암해수욕장엔 시민프리존이 운영되고,망상해수욕장에는 어린이 물놀이장과 불꽃놀이존을 마련한다.
시는 안전한 해수욕장 운영을 위해 수상안전요원,야간안전관리원,망상해수욕장 철도건널목안전관리원,교통주차관리원,질서계도원 배치와 안전관련 장비를 확충했다.
또 개장 전 6개 해수욕장을 대상으로 카드뮴,비소,수은,납,명대사 월드컵6가크롬 등 5개 물질에 대한 토양오염도 검사를 실시해 '적합' 판정을 받았다.이어 장구균,대장균 등 수질검사를 개장 전 1회,개장기간 중 3회,개장 후 1회를 실시해 피서객의 안전에 철저히 대비한다는 방침이다.
바다신호등 운영을 통해 실시간 해상기상 정보를 제공,지난해 해수욕장 인명사고 제로 달성에 이어 올해도 인명사고 제로 달성에 행정력을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오는 27~30일 추암해수욕장에서는 버스킹 공연,명대사 월드컵망상해수욕장에서는 31일부터 8월 4일까지‘2024 동해 비치페스티벌 힙바다-힙해’가 열린다.또 망상해수욕장에서는 27~28일‘제20회 동트는 동해배 전국남녀비치발리볼 대회’가 열려 뜨거운 모래 해변을 시원하게 식힐 예정이다.
이선우 시 관광개발과장은 “안전하고 쾌적한 해수욕장 운영으로 피서객들이 편안하고 기억에 남는 휴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