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워니이
NO.2: 아워니이 목
NO.3: 아워니이 부상
NO.4: 아워니이 등번호
NO.5: fm 아워니이
근로자 1명 추가 연락 두절,구조대 수색 중
소방당국은 이날 오후 6시 20분 5차 브리핑을 통해 수색 작업 중 실종된 21명을 모두 발견했다고 밝혔다.
하지만,이 과정에서 외부업체 측이 추가 1명에 대한 연락이 되지 않는다고 알려오면서 추가 1명에 대한 수색 작업을 진행 중이다.
소방당국 관계자는 "이 관계자가 단순 연락 두절인지,아워니이화재 현장에서 실종됐는지 명확히 알 수 없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또 경상 판단을 입고 귀했던 근로자 1명이 추가로 병원에 이송되면서 경상자도 1명 늘었다.
이에 따라 추가 실종 된 1명을 제외하고,화재 현장에 있던 근로자 가운데 22명이 사망하고,중상 2명,경상 6명 등으로 확인됐다.
사망자 가운데는 중국 국적의 근로자가 18명,라오스 1명,한국인 2명,아워니이미확인 1명 등으로 알려졌다.
화재 현장인 아리셀은 리튬 배터리를 제조해 완제품을 납품하는 곳으로,최소 3만5000여개의 배터리가 공장 안에 있어 지속해서 폭발이 일어났다.
불은 이날 오전 10시 31분 화성시 서신면 소재 리튬 배터리 제조 업체인 아리셀 공장에서 발생했다.
공장은 철근 콘크리트 구조로 된 3층짜리 연면적 2300여㎡ 규모로,목격자에 따르면 불은 2층 배터리 셀 하나에서 발생해 주변의 배터리에서 연쇄 폭발이 일어나면서 확산된 것으로 알려졌다.
소방당국은 유해화학물질(리튬) 취급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한 데다가 인명피해 및 연소 확대 우려가 있어 선제적으로 대응 2단계(3∼7개 소방서에서 31∼50대의 장비를 동원하는 경보령)를 발령하고,소방관 등 인원 145명과 펌프차 등 장비 50대를 동원해 진화에 나섰다.
#화성배터리공장화재
fm 아워니이
:또 테마파크 등 유명 관광지와 결합한 패키지권, 이동거리를 고려한 '동서남북 권역권', 관광지 밀집 지역의 '지역특화권'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아워니이,전체 암환자의 9%가 비만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아 암이 발생한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