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부 띄어쓰기
NO.2: 각 1 부 띄어쓰기
NO.3: 생기 부 띄어쓰기
NO.4: 제 1 부 띄어쓰기
NO.5: 부활동 띄어쓰기
경기·강원·충청·호남·영남 '호우특보'
전국에 집중호우가 예상되는 가운데 행정안전부는 29일 오후 5시 기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1단계를 가동하고 호우 위기경보 수준을 '관심'에서 '주의' 단계로 상향했다.
이날 오후 9시 기준 호우특보가 내려진 경기남부·강원영서남부내륙·충청·호남·영남에 시간당 10~30㎜,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에 시간당 5~20㎜씩 비가 내리고 있다.
특히 제주 성산에는 6월 역대급 기록인 시간당 최대 80㎜가 넘는 장맛비가 쏟아지는 등 제주 전역에 피해가 속출했다.광주와 전남에도 시간당 최대 45㎜ 비가 내리면서 침수와 함께 나무가 쓰러지고,부 띄어쓰기도로가 패이는 등 피해가 이어졌다.
호우경보가 발령된 부산에서는 침수 우려가 있는 지하차도가 전면 통제됐다.
기상청은 이날 저기압과 정체 전선의 영향으로 대부분 지역에 시간당 30~50㎜의 호우가 예상되며,특히 호남은 시간당 강수량이 50㎜ 내외에 달할 것으로 전망했다.지역별로는 내일까지 수도권 30~100㎜,부 띄어쓰기강원도 30~100㎜,충청권 50~100㎜ 등 강하고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내다봤다.
이에 따라 정부는 반지하 주택 같은 지하 공간에 거주하는 취약 계층에게 대피 도우미(이·통장,자율방재단)를 통해 사전에 대피하라고 당부했다.
각 1 부 띄어쓰기
:이게 계속 바뀌고 있는데 다음 주에는 또 좀 더 흥미로운 얘기를 해보겠습니다.
부 띄어쓰기,이밖에 채무보증의 대출전환 관련 NCR 위험값 완화(32%), PF대출 관련 유가증권 보유한도(자기자본 100% 이내, 집합투자증권 자기자본 20% 이내) 초과 허용, 저축은행 영업구역 내 신용공여 한도 규제 완화, 상호금융 재구조화 목적 공동대출 취급기준 완화 등을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