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벤투스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ESG 위한 3대 핵심가치 소개
매거진·중대 이슈·팩트북 구성
글로벌 ESG 공시 기준 따라[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기아(000270)가 지난 한 해 동안 벌인 지속가능경영 성과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관련 정보를 담은 2024년 지속가능경영 보고서‘MOVE’를 발간했다고 1일 밝혔다.
기아는 고객,투자자,ESG 평가기관 등 국내외 여러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위해 매년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하고 있다.
올해 발간한‘MOVE’는 △기아의 지속가능성 가치 창출 활동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풀어낸‘매거진(Magazine)’과 기아의 ESG 중대 이슈 및 추진 현황을 소개한‘중대 이슈(Material Topics),유벤투스 일정데이터 중심의‘팩트북(ESG Factbook)’세 개 파트로 나뉜다.
‘매거진’파트에는 PBV 등 기아의 지속가능한 미래 모빌리티와 더 나은 사회를 만드는 국내외 대표 사회공헌 사업에 대한 소개가 담겼다.또한,유벤투스 일정생산 현장 중심의 지속가능성을 강화하기 위한‘A.S.G.(AutoLand Sustainability Guideline)’에 대한 주요 내용과 목표도 포함됐다.
‘중대 이슈’파트에서는 기아의 ESG 비전인‘Sustainable Movement for an Inspiring Future(영감을 주는 미래를 위한 지속가능한 움직임)’의 핵심가치 및 전략 체계 소개와 이중 중대성 평가를 통해 선정된 ESG 중대 이슈별 추진 현황이 공개됐다.
이중 중대성 평가는 기업이 사회·환경에 미치는 영향과 지속가능경영이 기업에 미치는 재무적 영향을 양방향으로 고려한 평가다.
기아는 올해 미디어 분석과 외부 전문가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평가 방식을 지난해보다 확대 적용했다.또,유벤투스 일정글로벌 공시 규제에 대비해 중대 이슈별 추진 현황도 △거버넌스 △전략 △위험관리 △지표·목표 등 4개 관점으로 세부 공개해 정보 공시를 강화했다.
‘팩트북’파트는 대외 이해관계자의 정보 탐색 용이성을 고려해 환경(E)·사회(S)·지배구조(G) 각 영역별 3개년 간의 상세한 정량 데이터가 수록됐다.
기아 MOVE는 GRI·SASB·TCFD·ESRS 등 글로벌 공시 가이드라인을 준용해 쓰였다.
기아 관계자는 “ESG 정보 공시가 중요해짐에 따라 기업 관점에서 중요한 ESG 이슈를 중심으로 내실 있는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하고자 했다”며 “국제기구와 유럽을 필두로 글로벌 ESG 공시 규제가 가시화됨에 따라 데이터 관리 수준을 높이고 ESG 공시 체계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벤투스 일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유벤투스 일정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소비자원은 제품 반환 등의 과정에서 훼손 관련 다툼 발생 시 입증 책임은 사업자에게 있으나, 팝업스토어 2곳(11.
유벤투스 일정,“김건희 여사에 대한 반감도 여전하다”(김봉신)는 지적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