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티빙 무료중계
NO.2: 티빙 야구 무료 중계
서울경찰청 사이버수사과는 오늘(4일) 기자단 공지를 통해 "현재 시청역 사고와 관련해 조롱,티빙 무료중계모욕,티빙 무료중계명예훼손성 게시글 등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어 피해자와 유족에 대한 심각한 2차 피해가 우려된다"며 "형법상 모욕죄와 사자명예훼손,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죄 등에 의해 형사처벌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형법에 따라 모욕죄의 경우 1년 이하의 징역이나 200만 원 이하 벌금,사자명예훼손은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500만 원 이하 벌금,티빙 무료중계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은 7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 원 이하 벌금을 물릴 수 있습니다.
앞서 시청역 사고와 관련해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피해자들의 성별 등을 이유로 조롱하는 듯한 글들이 게시돼 논란이 일었습니다.
또 사고 현장에 마련된 추모 공간에도 추모글을 빙자한 조롱 혹은 모욕투의 쪽지 등이 놓여있는 사진이 퍼지기도 했습니다.
경찰은 "피해자와 유족들에 대한 2차 피해를 방지하고 이러한 게시글의 무분별한 유포·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온라인 커뮤니티·SNS 등에 대한 모니터링을 하고 있다"며 "모니터링 과정에서 불법적인 게시글을 반복적으로 유포·게시하거나 타인에게 전달하는 행위 등이 확인되면 입건 전 조사 또는 수사에 착수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아울 "이러한 글이 반복적으로 게시되는 온라인 게시판 등에 대해서는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삭제 및 접속차단 조치를 의뢰할 방침"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티빙 무료중계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티빙 무료중계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티빙 무료중계
:양 과장은 "사업권을 포기할 수도 없고 전기버스로 바꿀 돈도 없어 마지못해 운영하고 있다"고 볼멘소리를 했다.
티빙 무료중계,그는 “자유무역협정(FTA)을 맺은 상대국끼리 해서는 안 되는 일은 자의적으로 관세를 인상하는 것”이라며 “보편적 10% 기본 관세 부과 방침은 FTA에 따른 미국의 의무를 어기게 될 것이고, 그 계약 위반 책임에서는 재협상을 한 트럼프 행정부도 자유롭지 않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