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ante 포커

【UEFA】- kb국민카드 장기대출

UEF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첫 대선 토론 참패 이후 주말에도 선거운동을 이어가며 대선 완주 의지를 내비쳤습니다.

백악관 공동취재단에 따르면 바이든 대통령은 현지시간 29일 뉴욕주의 부촌인 이스트햄프턴에서 열린 선거자금 모금 행사에서 “토론에 대한 우려를 이해한다.나도 안다”고 말했습니다.그러면서 자신이 본 여론조사에 따르면 토론 이후 지지율이 약간 상승했다면서 “우리는 트럼프보다 더 많은 무당층을 설득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자신의 대선 후보 사퇴를 촉구한 뉴욕타임스(NYT) 사설을 언급하고서 “NYT는 트럼프가 90분 동안 28번이나 거짓말을 했다고도 지적했다”고 말했습니다.

행사에 함께한 질 바이든 여사는 “조는 이 일에 적합한 사람일 뿐만 아니라 이 일을 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다”라고 강조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 27일 밤 열린 트럼프 전 대통령과 첫 대선 TV 토론에서 말을 더듬고 자기주장을 명확하게 전달하지 못하면서,UEFA민주당 지지자들 사이에서도 고령 문제가 대두됐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저녁 뉴저지주 레드뱅크에서 필 머피 뉴저지 주지사가 주최하는 모금행사에도 참여합니다.

그러나 AP통신은 뉴욕,UEFA남부 캘리포니아와 실리콘밸리 등지의 민주당 후원자들이 토론 이후 바이든 대통령의 재선 가능성에 대해 조용히 깊은 우려를 표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후원자들은 서로 주고받은 문자메시지와 대화에서 그레첸 휘트머 미시간 주지사,UEFA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UEFA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등 바이든 대통령을 대체할만한 인사들을 논의했다고 AP는 전했습니다.

로이터통신은 주요 후원자 다수가 최근 며칠 정치 전문가들을 접촉해 오는 8월 19∼22일 열리는 민주당 전당대회나 그 전에 바이든 대통령을 강제로 교체할 수 있는 규정에 대해 문의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사진 출처 : AFP=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UEFA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UEFA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UEFA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UEFA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가히 ‘사건’이라 불러도 될 <건국전쟁>의 흥행을 두고 그간 이런저런 말들이 오갔다.

UEFA,쉬는 시간 수갑 풀린 상태…인근 교회 옷장에 숨어 있다 검거돼 가용 인원 총동원…1시간50분 만에 다시 붙잡아 '경복궁 담벼락 낙서'를 사주한 혐의를 받는 '이팀장' 강모(30)씨가 28일 경찰 조사 중 도주했으나 2시간여 만에 다시 붙잡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