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칼 카니
NO.2: 칼 카니 착장
NO.3: 칼 카니 나무 위키
NO.4: 칼 카니 청바지
NO.5: 칼 카니 바지
NO.6: 칼 카니 신발
NO.7: 칼 카니 진
NO.8: 칼 카니 후드
NO.9: 칼카니우스
NO.10: 칼카니 향수
[앵커]
의료대란으로 인해 국립대병원의 의료수익이 석달사이 1조원 넘게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병원들의 경영난에도 전공의들이 돌아올 기미는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서주연기자,칼 카니 병원 경영난 어느정도 상황인건가요?
[기자]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한지아 국민의힘 의원이 국립대병원협회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의료공백이 시작된 지난 2월부터 5월까지 국립대병원 10곳의 의료수익이 1조 2600억원 감소한 것으로 추산됐습니다.
5월 말 현재 현금 1420억 7천만원을 보유하고 있는데,칼 카니적정보유액인 3999억원의 약 35%에 불과합니다.
차입한 운영자금도 7615억원인데 이 가운데 절반이상을 이미 소진한 상황입니다.
한 의원은 빠르면 이달 늦어도 11월안에 차입자금이 바닥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앵커]
현재 근무하는 전공의들이 10%도 안된다고요?
[기자]
복지부와 행정안전부 등에 따르면 그제(3일) 기준 전국 200여개 수련병원에서 일하고 있는 전공의는 1086명밖에 안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전체 1만4천여 전공의 가운데 8%도 안되는 수준입니다.
정부는 곧 있을 하반기 전공의 모집 일정 때문에라도 조만간 복귀자와 미복귀자를 최종적으로 가려야 하는 상황입니다.
'전공의 임용 시험 지침'에 따라 오는 9월 1일 수련을 시작하는 인턴과 레지던트가 선발됩니다.
SBS Biz 서주연입니다.
칼 카니 나무 위키
:다만 스포츠 교류는 특별한 사례로 인정해 북한 축구대표팀 입국을 허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칼 카니,또 지하 2층에 위치한 야간약국을 방문하기 위한 응급실 방문자를 위한 안내로봇 동행 서비스로 복잡한 병원 구조를 모르는 응급실 방문자도 수월하게 약국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