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드 뚜왈렛 퍼퓸 차이
NO.2: 오드 뚜왈렛 퍼퓸
NO.3: 오드 뚜왈렛 오드 퍼퓸 디시
NO.4: 딥 디크 오드 퍼퓸 오드 뚜왈렛 차이
NO.5: 딥 티크 오드 뚜왈렛 오드 퍼퓸 차이
NO.6: 탐 다오 오드 퍼퓸 오드 뚜왈렛
NO.7: 소바 쥬 오드 뚜왈렛 오드 퍼퓸
◀ 앵커▶
화성 아리셀 공장화재 희생자들의 신원이 추가로 확인되면서,오드 뚜왈렛 퍼퓸지금까지 23명 가운데 14명의 신원이 파악됐습니다.
◀ 앵커▶
경찰은 나머지 희생자들의 신원 확인을 이어가면서 아리셀 공장과 대표 자택 등을 압수수색하며 본격적인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김상훈 기자입니다.
◀ 리포트▶
아리셀 공장 화재로 숨진 희생자들을 추모하기 위해 마련된 임시 합동 분향소.
희생자 23명 가운데 그 누구의 영정도,오드 뚜왈렛 퍼퓸위패도 보이지 않습니다.
유족들은 물론 안타까운 마음에 분향소를 찾은 사람들의 추모가 이어졌습니다.
[김한종/추모객]
"가족들을 위해서 나라를 위해서 이 멀리에서 일하시다가 돌아가셔서 이 감정이입이 좀 되고요.너무 마음이 아프고…"
앞서 신원이 확인된 희생자는 3명이었는데,오드 뚜왈렛 퍼퓸어제저녁 경찰이 11명의 신원을 추가로 확인해 유족들에게 알렸습니다.
유족의 DNA와 시신에서 채취한 DNA를 대조해,화재 이틀 만에 희생자 23명 가운데 14명의 인적 사항을 확인한 겁니다.
23명 모두 질식사했다는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부검 소견도 나왔습니다.
경찰은 남은 9명의 신원 확인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국내에 거주하는 가족이 없어 신원 확인이 어려웠던 외국인 희생자 가족들도,오드 뚜왈렛 퍼퓸화성시 지원으로 어제저녁 입국해 DNA를 채취했습니다.
경찰과 노동부는 어제 6시간에 걸쳐 아리셀 공장과 인력공급 업체 2곳,오드 뚜왈렛 퍼퓸아리셀 박순관 대표 자택 등을 압수수색했습니다.
경찰은 생산 공정과 관련한 서류와 전자정보 등을 확보한 걸로 파악됐습니다.
수사를 받고 있는 아리셀 박 대표는 압수수색 직후 분향소를 찾아,오드 뚜왈렛 퍼퓸희생자들을 추모했습니다.
MBC뉴스 김상훈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딥 디크 오드 퍼퓸 오드 뚜왈렛 차이
:A씨는 "보험 상품이 존재하지 않았기 때문에 보험료를 낼 수 없었다.
오드 뚜왈렛 퍼퓸,91년생 오락과 유희로 시간낭비 말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