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터보 카지노 보너스 5유로 무료

백현 로또 - primier

NO.1: 백현 로또

해경 신고 8시간 만에 탑승자와 연락 닿아
선박식별장치·위성전화 먹통으로 추적 난항

요트 실종 당시 수색에 나선 해경 / 사진 = 제주지방해양경찰청 제공
요트 실종 당시 수색에 나선 해경 / 사진 = 제주지방해양경찰청 제공
대만에서 제주도로 향하던 요트 탑승자들이 한때 38시간 넘게 연락이 닿지 않아 해경이 수색에 나서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제주지방해양경찰청은 오늘(8일) 오전 0시 31분쯤,지난 6일 오전 10시쯤부터 연락이 두절됐던 A 호와 다시 연락이 닿았다고 밝혔습니다.

바람을 동력으로 한 돛을 사용한 세일링 요트인 A 호는 지난 3일 밤 10시쯤 대만을 출발해 오늘 오전 8시쯤 제주시 도두항으로 입항할 예정이었습니다.

요트협회는 A 호가 지난 6일 오전 10시쯤 마라도 남서쪽 389km 지점에서 파악된 뒤 60대 한국인 탑승자 3명과 연락이 두절되자 어제 오후 4시 42분 해경에 신고했습니다.

다시 연락이 닿은 뒤 해경 경비함정과 접선한 A 호 / 사진 = 제주지방해양경찰청 제공
다시 연락이 닿은 뒤 해경 경비함정과 접선한 A 호 / 사진 = 제주지방해양경찰청 제공

해경은 경비함정 8척과 어업지도선 1척,백현 로또해군 함정 1척 등을 동원해 수색에 나섰고,결국 수색에 나선 지 약 8시간 만에 탑승자와 연락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해경 관계자는 “A 호의 선박자동식별장치(AIS)가 고장나고,백현 로또위성전화도 기간이 만료돼 사용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며 “그런 상황에서 통신망마저 잘 터지지 않아 연락이 두절됐던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해경과 경찰은 A 호가 제주도에 입항한 뒤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방침입니다.

백현 로또

:여기에 전날 복귀자는 처분 자체를 중단하기로 한 것이다.

백현 로또,김씨는 “세상을 떠난 지 1년이 된 고인이 이 상황을 보면 ‘변한 것이 하나도 없다’고 말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