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선수 이재원
NO.2: 야구선수 이재원 결혼
BNK부산은행(행장 방성빈)은 '7월 정보보호의 달'을 맞아 국가정보원과 '사이버보안 합동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신기술을 악용한 사이버 사기,야구선수 이재원악성 메일 등 보안 위협이 증가함에 따라 정보보안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야구선수 이재원사이버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마련다.
국가정보원 지부 지원 아래 부산소재 주요 금융·공공기관들도 함께 참여한다.부산은행은 이날 오전,출근 시간에 맞춰 본점 로비 전광판에 홍보 영상을 방영하고,정보보안 팁이 담긴 홍보물을 임직원들에게 배포했다.
부산은행은 오는 한 달 동안 방성빈 행장의 'SNS 릴레이 캠페인' 참여를 시작으로 △개인정보 유출사고 예방 임직원 교육 △'요즘 알아야 하는 정보보호' 콘텐츠 제작 △사이버보안 홍보용 물티슈 배포 등을 실시한다.
부산은행 방성빈 행장은 “이번 합동 캠페인을 통해 시민들에게 사이버보안의 중요성을 알리고,임직원들의 보안의식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관기관 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기관의 보안수준을 강화하고 안정적인 디지털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야구선수 이재원
:비우기는 간단한 외출부터 쉽지 않은 비만인들이 소통할 수 있는 공동체를 만들어보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야구선수 이재원,특히 대선을 앞둔 여야 간 대립에, 공화당 내분까지 겹치면서 합의가 불투명한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