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파크골프장
보훈가족 지원,월드컵 파크골프장군부대 위문 등 공로 인정받아
‘호국보훈의 달 정부포상식’은 국가보훈부가 모범 국가보훈대상자와 대외 유공인사에 대한 자긍심 고취 및 국민 관심 제고를 위해 매년 개최해 왔으며,월드컵 파크골프장개인과 단체를 대상으로 대통령 표창,월드컵 파크골프장국무총리 표창 등을 수여하고 있다.
부산은행은 2009년부터 국가유공자와 유족들을 지원하고,월드컵 파크골프장매년 지역 군부대를 위문하는 등 다양한 보훈 분야 지원 사업을 통한 공적이 인정되어 이번 포상식에서 정부포상 수여자 중 유일하게 대통령 단체 표창을 받았다.
부산은행 손대진 고객기획본부장은 “부산은행은 국가를 위해 숭고한 희생과 노력을 하신 분들이 존중받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이들의 희생정신을 기리며 관련 지원 사업에 힘을 보태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월드컵 파크골프장부산은행은 ▲제복의 영웅들 사업 지원 ▲국가유공자‘사랑나눔성금’지원 ▲향토부대 위문금 ▲고령 보훈 가족을 위한 식사지원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월드컵 파크골프장
:헌법재판소는 '안 검사의 기소를 보복이라고 볼 수 없고 공소권 남용도 아니'라고 판단했습니다.
월드컵 파크골프장,졸업 후 상업/광고 영역에서 시각디자인 일을 하다가 사회적 경제 영역의 디자이너로 전환을 하며 기존에 관심 있던 동물권, 환경 이슈를 넘어 사회의 다양한 이슈로 시각이 넓어지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