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tms 코리아

매운맛 월드컵

NO.1: 매운맛 월드컵

NO.2: 매운맛 스 트리머 월드컵

NO.3: 여캠 매운맛 월드컵

NO.4: 원신 매운맛 월드컵

 울산의 한 아파트 화단에서 발견된 현금다발이 들어있는 검은 봉지의 주인이 80대 남성으로 확인됐다.사진은 지난 5일 울산 남구 옥동 소재의 한 아파트에서 두번째로 발견된 2500만원 다발./사진=뉴스1(울산경찰
울산의 한 아파트 화단에서 발견된 현금다발이 들어있는 검은 봉지의 주인이 80대 남성으로 확인됐다.사진은 지난 5일 울산 남구 옥동 소재의 한 아파트에서 두번째로 발견된 2500만원 다발./사진=뉴스1(울산경찰청제공) 울산 한 아파트 화단서 발견된 현금 7500만원의 주인이 80대 남성인 것으로 확인됐다.

15일 뉴스1에 따르면 이날 울산남부경찰서는 아파트 화단에서 발견된 돈뭉치의 주인이 80대 남성 A씨인 것으로 확인했다.앞서 지난 4일과 6일 울산 남구 옥동 아파트에서 현금다발이 들어있는 검은색 비닐봉지가 2차례 발견됐다.봉투에는 각각 5000만원과 2500만원이 들어있었고 경찰은 범죄와 연관된 돈일 수도 있다고 생각해 수사에 착수했다.

경찰은 돈다발에 쌓여있는 은행과 입고 날짜인 지난 3월26일을 단서로 인출 은행을 특정해 조사를 진행했다.경찰은 2500만원 이상 고액의 현금을 인출한 사람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고 그중 80대 남성 A씨를 돈 주인으로 특정하는 데 성공했다.이후 경찰은 아파트 폐쇄회로(CCTV) 영상 속 아파트를 배회하는 A씨의 모습을 확인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정확한 일자는 모르겠고 누군가 쫓아 오는 것 같아 아파트 화단에 놓아두었다"고 진술했다.그는 해당 아파트 거주민도 아니었고 울산 내 타 구에서 거주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범죄혐의가 없는 것으로 보고 사건을 종결했다.이어 현금 전액을 A씨에게 돌려줄 예정이다.

매운맛 스 트리머 월드컵

:매출은 정체되거나 줄었는데 비용은 늘어 적자가 누적되고 있다.

매운맛 월드컵,(SK온 제공)(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SK이노베이션(096770)이 16일 올해 성과급 지급안을 확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