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c 나폴리 대 ss 라치오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광복절마다 반복되는 폭주족들의 난폭 운전이 올해도 등장했습니다.
경찰이 전국에서 특별 단속을 벌였는데,난폭 운전과 음주 운전 등 7백 건 넘는 위법행위가 적발됐습니다.
서울에선 60대 운전자가 몰던 차량이 차량과 오토바이를 잇따라 들이받아 4명이 다쳤습니다.
김태훈 기잡니다.
[리포트]
6차선 도로를 점령한 듯 나란히 줄을 맞춰 달리는 오토바이들.
경찰이 따라붙지만,아랑곳하지 않고 갈지자 주행을 계속합니다.
광복절 새벽 어김없이 나타난 폭주족입니다.
대구에서만 폭주족 65명이 붙잡혔고 난폭운전을 한 10대 1명이 현행범으로 체포됐습니다.
경찰은 어젯밤(14일)부터 오늘(15일) 새벽까지 인력 3천여 명과 순찰자 등 장비 천 2백여 대를 투입해 특별단속을 벌였습니다.
["내리세요."]
난폭운전 1건을 포함해 음주운전 39건,무면허 운전 20건 등 전국에서 모두 789건의 위법행위가 적발됐습니다.
[임재민/서울경찰청 교통안전팀장 : "2020년대 이후부터 폭주족이 다시 발생하고 있어서 이에 대한 대비 차원에서 단속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증거영상 분석을 거쳐 중대 법규위반 운전자들을 형사처벌할 예정입니다.
건물 입구에 경찰 통제선이 설치돼 있습니다.
어제 낮 서울 신림동의 한 노래방에서 30대 여성 A씨가 20대 여성 B씨에게 흉기를 휘둘렀습니다.
B씨는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졌습니다.
경찰은 A씨가 지갑을 분실한 뒤 B씨와 다투다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보고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오늘 오전 11시쯤 서울 성북구에서 60대 남성이 몰던 승용차가 차량과 오토바이를 잇따라 치고 건물을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 등 4명이 다쳤습니다.
경찰은 승용차 운전자가 음주와 마약은 하지 않은 것으로 보고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김태훈입니다.
촬영기자:김형준/영상편집:이유리/그래픽:김경진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ssc 나폴리 대 ss 라치오 라인업채널 추가
▷ 네이버,ssc 나폴리 대 ss 라치오 라인업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ssc 나폴리 대 ss 라치오 라인업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ssc 나폴리 대 ss 라치오 라인업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센터 측은 이날 웨이보에도 푸바오가 대나무를 먹는 영상을 공개하며 푸바오의 털 상태를 언급했다.
ssc 나폴리 대 ss 라치오 라인업,북한이 보낸 것으로 추정되는 풍선은 전날부터 전국 곳곳에서 발견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