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엘 클라시코 전적

wlfhlckwrl|【결혼하고 싶은 포켓몬 월드컵】

NO.1: wlfhlckwrl rpdla

NO.2: wlfhlckwrl rhdtlr

NO.3: wlfhlckwrl gksmsqjq

NO.4: wlfhlckwrl ekdnsfhem

NO.5: wlfhlckwrl duddjfh

NO.6: wlfhlckwrl qkdqjq

GS그룹,wlfhlckwrl실리콘밸리식 아이디어 경연 '해커톤' 개막

허태수 GS그룹 회장(GS 제공)
허태수 GS그룹 회장(GS 제공)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허태수 GS(078930)그룹 회장은 3일 "그룹사 전반에서 현장의 모든 임직원들이 생성형 AI 도구를 익숙하게 사용하는 인공지능(AI) 능력을 키워야 한다"며 생성형 AI를 접목한 업무 프로세스 효율화를 주문했다.

허 회장은 이날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서울에서 열린 'GS그룹 해커톤' 개막식에서 "생성형 AI 의 등장과 함께 현장 직원들이 직접 디지털 혁신을 추진할 수 있게 됐다"며 이같이 말했다.

GS그룹 해커톤은 실리콘밸리식 혁신 아이디어 경연으로 이날부터 1박2일 일정으로 진행된다.올해 3회를 맞은 행사는 생성형 AI 도구를 활용해 업무 효율과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신사업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내용을 주제(PLAI with GenAI)로 열렸다.

GS칼텍스와 GS리테일,wlfhlckwrlGS건설,GS에너지,GS EPS,GS E&R,wlfhlckwrlGS글로벌 등 19개 계열사에서 참가 신청한 약 600명의 직원 중 제시한 아이디어의 현실성과 계열사 배분 등을 감안하여 최종 351명 83개 팀이 참여했다.

이날 경연장에서는 AI를 접목한 업무 프로세스 효율화 및 편의점,wlfhlckwrl주유소,건설 현장 등 고객 접점의 경험을 개선하는 다양한 아이디어가 나왔다.해커톤 대회에서는 문제 해결에 챗GPT 등의 생성형 AI를 활용해야 하며,wlfhlckwrl해커톤 이후 별도로 선발된 팀은 전문 조직의 지원을 받아 아이디어를 현실화하는 단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회사의 적극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다.

GS 그룹은 올해 들어 DX(디지털전환) 활동을 사업 현장 중심으로 전진 배치하는데 주력하고 있다.현업의 직원들이 현장에서 스스로 과제를 발굴하고 디지털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성장하는 과정에서 일하는 방식을 AI 기반으로 변화시켜 갈 예정이다.

특히 생성형AI 도구를 모든 임직원이 익숙하게 활용하면서 업무와 사업을 혁신하는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GS그룹은 "기업의 체질을 바꾸려면 현업의 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이 디지털과 AI를 활용하여 자신의 업무와 사업을 개선하는 경험을 쌓아가는 게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wlfhlckwrl rpdla

:EOD 처분에 따라 국내 투자자들의 손실이 불가피해졌다.

wlfhlckwrl,그러다 보니까 이제 누구나 다 당첨만 되면 10억에서 20억 많게는 최대치는 26억까지 이렇게 시세와의 차익이 132제곱미터는, 날 수 있다 이런 분석이 있거든요? 그러다 보니까 로또에 청약하는 그런 심정으로 당첨이 되면 대락 부자가 된다, 일획천금을 노릴 수 있다, 이런 기회가 제공된 거나 마찬가지여서 온 국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청약했는데 한 가지 아쉬운 점은 강남이다 보니까 시세 차익이 많이 나는 거는 누구나 다 하고 싶지만 사실은 이게 분양가 자체도 비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