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발라닭

예스88 - 티빙 야구중계

NO.1: 예스88

차에서 내려 오토바이 운전자에게 했던 첫 마디는‘보험 처리’

술에 만취한 상태로 차를 몰던 사람이 자신을 경찰에 신고한 뒤에 쫓아오던 오토바이를 두 차례나 들이받았다.
 

SBS 캡처  
다른 차와 부딪힌 뒤에야 겨우 멈춰 섰는데,예스88차에서 내려 그 오토바이 운전자에게 했던 말은 보험 처리를 하자는 것이었다.
 
14일 SBS와 경찰에 따르면 지난달 20일 밤 서울 역삼동의 한 도로에서 배달기사 A 씨가 탄 오토바이 앞으로 SUV 한 대가 아슬아슬하게 끼어들었다.
 
이어 브레이크를 밟았다 떼기를 반복하더니 또다시 위험하게 끼어들고 인도에 닿을 듯이 우회전했다.
 
음주 운전이라고 직감한 A 씨는 신호에 멈춰 선 SUV를 가로막고 경찰에 신고했다.
 
차에서 나오지 않던 SUV 운전자는 갑자기 차를 후진하면서 그대로 가로등을 들이받았다.
 
그리고는 앞을 막아선 A 씨를 차 범퍼로 치고 그대로 달아났다.충격에 A 씨의 몸이 한 바퀴 돌아갔다.
 
다시 오토바이를 탄 A 씨는 경찰과 통화하며 추격에 나섰다.
 
인근 배달 기사까지 합세해 다시 SUV를 막아섰지만,예스88운전자는 불법 유턴을 하면서 또 A 씨를 치고 달아났다.
 
SUV는 골목길로 들어선 뒤 승합차를 들이받고 멈췄다.마침내 차에서 내린 운전자의 첫마디는 보험 처리하겠다는 것이었다.
 
이후 경찰이 출동하면서 2km 가까이 이어진 추격전은 끝났다.
 
경찰 조사결과 SUV 운전자 B 씨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이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B 씨는 도주하면서 A 씨와 승합차 탑승자,예스88보행자 등 6명을 다치게 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B 씨를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과 위험운전치상 등의 혐의로 입건하고 조사를 이어가고 있다.

예스88

:이 상품은 AI산업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 단순 시가총액가중방식 대신 시가총액과 더불어 LLM(거대언어모델, Large Language Model) 스코어를 적용하는 AI투자방식을 통해 미국AI테크 상위 10종목을 엄선했다.

예스88,전략 선거구란, 일반 경선룰이 아닌 중앙당 차원의 정무적 판단에 의해 경선 개입이 가능하다는 것으로 '전략공천'과는 성격이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