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장례식장
NO.2: 2002년 월드컵 장례식장
NO.3: 한일 월드컵 장례식장
무선이어폰 갤버즈와 유사…유·무선 충전 모두 지원할 듯
갤럭시 링,완충 시 최대 9일 사용…출고가 40만원대 예상
17일 업계에 따르면 IT팁스터(정보유출자) 등은 갤럭시 링을 착용하지 않을 때 보관·충전할 수 있는 전용 케이스를 처음으로 공개했다.삼성전자가 이미 지난 2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24) 행사에서 갤럭시 링의 실물을 공식 공개하긴 했지만 충전 케이스가 등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갤럭시 링의 케이스를 살펴보면 전반적인 외형은 갤럭시 버즈 케이스처럼 굴곡진 사각형의 형태이고,월드컵 장례식장삼성전자 로고가 양각으로 새겨져 있다.현재까지 공개된 케이스의 색은 흰색이나,갤럭시링의 공식 색상이 실버·블랙·골드 등인 만큼 케이스 색상도 이에 맞춰 달라질 것으로 전망된다.
케이스를 열어보면 반지 폼팩터의 충전기라는 것을 보여주듯 케이스 한가운데에 반지를 끼워 넣을 수 있는 고정대가 설치돼있다.이 고정대에 갤럭시 링을 꽂으면 기기 안쪽 면에 탑재된 충전 핀을 활용해 곧바로 충전이 진행되는 식이다.
정확한 충전 메커니즘 등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나 갤럭시 링 케이스는 유·무선 충전을 지원하고,월드컵 장례식장케이스 자체에도 배터리가 탑재돼 갤럭시 버즈처럼 케이스에 반지를 넣어 두기만 해도 자체적으로 충전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전자가 공식적으로 밝힌 갤럭시 링의 완충 시 사용 수명은 최대 9일이다.다만 갤럭시 링이 이용자 손가락에 따라 다양한 크기로 출시되는 만큼 배터리 용량도 다소 달라질 수 있다는 관측도 있다.
갤럭시 링은 1차 출시국을 기준으로 늦어도 8월에는 공식 출시될 가능성이 크다.업계에서는 갤럭시 링의 출고가가 300~350달러(약 41만원~48만원) 수준으로 책정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오는 7월10일 프랑스 파리에서 '갤럭시 언팩' 행사를 열고 갤럭시 링과 함께 갤럭시 Z 플립·폴드6,갤럭시워치7,갤럭시 버즈3 등 신작 기기를 대거 공개할 예정이다.
월드컵 장례식장
:[관련기사]☞ "10억 날리고 극단적 생각"…유명 가수, 돌연 자취 감춘 이유☞ "노산이라"…이은형·강재준, 기형아 검사 결과에 '눈물', 무슨 일☞ 아이돌그룹 일본인 멤버 "3·1절, 쉴 수 있어 부럽다"…역사 발언 뭇매☞ 이재욱이 환승연애?…카리나 열애 인정 후 악플 테러 "법적 대응"☞ 이서진 미담 터졌다…'둘째 임신' 박슬기에 "두꺼운 돈 봉투 선물"☞ 나균안 "오히려 내가 맞았다…여성과는 연락만" 아내 폭로 재반박☞ "손흥민 아버지 엄격, 이강인 부모는 회초리"…너무 나간 차범근☞ '현대가 며느리' 노현정, 남편 없이 깜짝 외출…웃으며 간 곳은☞ 목소리 잃은 할머니 환자…'손글씨'로 대화한 간호실습생[인류애 충전소]☞ "80만원 벌자" 홍채 등록하는 사람들…코인 가격도 덩달아 '급등'☞ 외국인 "믿습니다! 밸류업!"… 정책 발표 이후 8000억 넘게 샀다☞ 고소득 MZ 모인 이 동네, '스타필드 vs 롯데몰' 맞붙었다☞ 당뇨 위험성 기사에 콜라 광고를?…KT AI는 이런 사고 막는다☞ "육아휴직 급여 인상".
월드컵 장례식장,이날 0시부터 오전 10시 사이 전국 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그 밖의 지역에는 1㎞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