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la 레이커스 대 워싱턴 위저즈 경기 선수 통계
NO.2: la 레이커스 대 워싱턴 위저즈 통계
NO.3: la 레이커스 대 워싱턴 위저즈 경기
NO.4: la 레이커스 대 워싱턴
NO.5: la 레이커스 대 워싱턴 위저즈 방송 채널
NO.6: la 레이커스 대 워싱턴 위저즈
경기남부경찰청은 이날 “화재원인 규명을 위해 130여명 규모의 수사본부를 편성해 수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수사본부장은 광역수사단장이 맡으며,형사기동대 35명,화성서부경찰서 형사 25명,도경 강력계 형사 6명,과학수사대 35명,la 레이커스 대 워싱턴홍보협력계 형사 4명,법률지원 직원 2명,피해자보호계 직원 25명 등으로 구성됐다.피해자보호계 직원은 사망자의 유족과 부상자를 일대일로 전담해 행정 절차 등을 지원한다.
경기남부청 관계자는 “구조지원 및 현장복구 등을 지원하고,DNA 긴급감정 등을 통해 신속하게 신원을 확인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수원지방검찰청도 화성 화재사건과 관련해 “다수 인명피해가 발생한‘중대재해’라는 점을 고려해 2차장검사를 팀장으로 한 전담수사팀을 구성했다”고 밝혔다.전담수사팀은 공공수사부와 형사3부 7개 검사실로 구성됐다.
수원지검은 “경찰청,노동청,la 레이커스 대 워싱턴소방청 등 관계기관과 긴밀하게 협조해 구체적 사고 발생 경위 및 책임 소재 등에 대해 엄정히 수사하는 한편,유족 등 피해자 지원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1분 경기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전곡산업단지에 입주해 있는 1차전지 제조 공장 아리셀에서 발생한 화재로 현재까지 총 16명이 사망한 것으로 확인됐다.소방당국은 아직 발견되지 않은 실종자 6명을 찾기 위해 수색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