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소통방

【ㅈ4ㅊ】- 어린이 야구 세트

NO.1: w4c

NO.2: w4c 크롬

NO.3: w4c 퇴사보고

NO.4: w4c 매뉴얼

NO.5: w4c 입소보고

NO.6: w4c 희망이음

NO.7: w4c 입사보고

NO.8: w4c api

NO.9: w4country

NO.10: w4cl0005

더불어민주당 현역 국회의원이 총선 전 돈거래를 한 것을 두고 채용 청탁 대가라는 의혹이 제기돼 검찰이 수사 중이다.

해당 의원은 총선 9개월 전 변호사 사무실 운영비가 필요해 빌렸을 뿐이라며 청탁 대가도,ㅈ4ㅊ불법 정치자금도 아니라고 반박했다.

10일 정치권과 법조계에 따르면 광주지검은 건설사 대표 A씨가 호남 지역 B 의원에 5천만원을 빌려준 것과 관련 A씨를 참고인 신분으로 조사했다.

A씨는 지난해 5월 지인 소개로 B 의원을 처음 만난 후 7월 말 5천만원을 빌려줬다.

A씨는 국회의원에 당선되면 자녀를 보좌진으로 채용하겠다는 말을 듣고 차용증도 없이 돈을 보냈으며 올해 5월 검찰 조사를 받던 중 계좌로 원금만 돌려받았다고 주장했다.

B 의원은 보좌진 채용을 약속한 적도 없으며 당시 국회의원 당선이나 채용을 담보할 수 있는 상황도 아니었다고 반박했다.

B 의원은 "올해 2월 초 연락이 잘 안된다며 A씨가 사무실에 찾아와 돈을 갚으라고 항의했는데 채용을 약속받았다면 그러지 않았을 것"이라며 "민주당 경선이 끝나고 대학도 졸업하지 않은 자녀의 채용을 청탁했으나 안 된다고 했다"고 해명했다.

또 "선거 후 갚겠다고 하고 차용증을 쓰지 않은 건 제 불찰이지만,ㅈ4ㅊ변호사 사무실 계좌로 돈을 빌려 직원 급여와 간판 대금 등으로 사용했고 집행 내역도 있다"며 "후보 등록 시 채권·채무 목록에도 공개적으로 등록했다"고 설명했다.

w4c api

:향후 구는 설문조사 결과를 청년 정책 개선을 위한 중요한 기초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ㅈ4ㅊ,의적 임꺽정의 배경지로 알려진 고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