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라이브 스트리밍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최근 리튬 배터리 화재가 잇따라 발생하며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제주 우도의 한 전기 오토바이 대여 업체에서 사흘간 세 번이나 화재가 발생했는데요.
전기 오토바이 수십 대가 불에 탔는데,프리미어리그 라이브 스트리밍모두 리튬 배터리를 쓰고 있었습니다.
고민주 기잡니다.
[리포트]
주차 중인 전기오토바이에서 갑자기 시뻘건 불길이 솟구칩니다.
불은 순식간에 바로 옆 오토바이로 옮겨 붙더니,프리미어리그 라이브 스트리밍이내 시커먼 연기가 하늘을 뒤덮습니다.
["어떡해,프리미어리그 라이브 스트리밍저거 왜 저렇게 타는 거야".]
전기오토바이 대여업체에서 불이 난 것은 오늘(2일) 오전 7시쯤.
19대가 불에 타 뼈대만 남았습니다.
[인근 주민 A 씨 : "남은 거(오토바이)를 옮겼거든요.주위에서 사람들이 옮기라고 해서.또 터지면 어떡하냐."]
그런데 이 업체에선 이틀 전인 지난달 30일에도 두 차례나 화재가 발생해 전기오토바이 18대가 불에 탔습니다.
같은 업체에서 사흘새 세 차례나 불이 난 겁니다.
[인근 주민 B 씨 : "팡팡 터져서 진짜 폭탄이 떨어지는 것 같더래요.겁나고 (벌써) 몇 번째라서."]
불이 난 전기 오토바이엔 모두 리튬배터리가 달려 있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리튬배터리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수거한 배터리 정밀 감식을 의뢰했습니다.
우도엔 현재 리튬배터리가 장착된 전기오토바이가 110여 대 있지만,프리미어리그 라이브 스트리밍화재 점검 대상은 아닙니다.
[공하성/우석대 소방방재학과 교수 : "(화재가 발생하면) 연속적으로 폭발이 일어나 불을 끄기도 어려운 상황이기 때문에 보다 특별하게 관리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최근 5년간 우도에서 발생한 리튬배터리 전기오토바이 화재는 모두 9건에 이릅니다.
KBS 뉴스 고민주입니다.
촬영기자:부수홍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프리미어리그 라이브 스트리밍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프리미어리그 라이브 스트리밍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에 '최장수 장관'인 이종호 과기정통부 장관은 자리를 지키되 실무 책임자인 1·2차관을 바꿔 관가의 분위기를 일신하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
프리미어리그 라이브 스트리밍,kr▶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노컷뉴스 주요뉴스 ]- "고리 결착 안했다" 스타필드 안성 번지점프 추락사, 안전요원 입건- '질소과자' 이어 '절반콜라'?…고객이 올린 리뷰영상[이슈세개]- 불법? 합법? 'PA 간호사' 투입, 어떻게 생각하세요?[노컷투표]- 女 배구 오지영, 후배 괴롭혀 1년 자격 정지 징계 "척결돼야 할 악습"- 에스파 카리나-배우 이재욱 열애 인정…"이제 알아가는 중"